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97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29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시즌 중에 술 먹다 사진 찍힌 선수 | 인스티즈

[잡담] 시즌 중에 술 먹다 사진 찍힌 선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김영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2시 경기에 늦게 술 먹는건 좀 그렇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이걸 왜 올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유니폼 덮어주는 건 좀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 어제야? 난 담날 휴식일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근데 선수들 ㄹㅇ 극과극이다
누구는 시즌 끝나고도 술 잘 안 마시는데 시즌 중에도 저러고 술을 마시고 다니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야구도 좀 바뀌어야 됨 술담배 너무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이러니 레저 소리 듣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ㄹㅇ 자정 좀 해야 됨 술을 마셔도 집에서 한두잔이면 몰라 자정까지 저러고 마시는데도 욕을 안 먹으니 안 고치는 애들은 평생 안 고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오우 오늘 낮경긴데 자정까지 마셨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휴식일 전날 그러니까 일요일 밤이면 그럴수도 있지 하는데 저건 쓰신거 보면11일밤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큰방에 올리면 안됨? 이런 거 잘만 올라오는데 .. 원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어제 마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 뭔 감성이야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아니 막 웅 ㅠㅠ 귀여워ㅠㅠㅠ 이게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그거 아니어도 이해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퍽이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런 뜻 아니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둘이 똑같이 생겼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오늘 낮경기인데 새벽까지 술 마신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오늘 2시 경긴데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잘하면 노상관이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다음날 경기 죽쑤면 욕먹을만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선동열 급으로 잘해야지 술 마시고도 완봉하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내일 월요일이라 오늘인줄... 어제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와 일요일 2시 경긴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왐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왐마 어제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홈런 치걸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일요일 2시경긴데 12시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잘하면 별 말 안하겠는데 못하면 이런걸로 욕먹는것도 자기들 잘못인거 알고 행동해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우취됐다 아싸 하고 바로 술약 잡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오늘 낮경기있는데 자정넘어서까지 마신거면 에바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9
대단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1
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지들 성적은 자기들이 책임지겠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4
2시경기에 ㄴㅇㄱ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5
소심발언인데 나는 컨디션 관리도 선수 역량이라고 생각해서 오늘 2시 경기인데 어제 저렇게 마신 거면 진짜 별로야ㅠㅠ 다른 의미로 대단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6
oh..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7
저 팬은 야구 잘하면 덮어줄라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1
야구 잘하먼 노상관이긴 해
근데 오늘 상태 에바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2
아 그런거면 좀 할말없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7
그럼 할말없지.... 시즌중 술마시는거 솔직히 꽁기하지만 야구만 잘하면 상관없다는 입장이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0
이게 포인트 아니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8
근데 체력 대단하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9
헉 어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0
난 마실 수는 있는데 결과때문에 욕 먹는 것도 본인이 감수해야한다고 생각함 꼬우면 건수 잡힐 일 없게 마시지 말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3
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솔직히 술 마시고 올라와도 잘하면 누가 머라고 함 못하니까 그러는거지... 술 마신 다음날에 홈런 뻥뻥 치고 완봉하고 이러면 아무도 욕 안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근데 본문에 정확히 몇월몇일 찍었다곤 안나와있긴 함 시즌 중에 술을 먹다니요 라 해서 엊그제 경기 끝나고 먹은건지 어제 밤인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오늘 올라온 글인데 아무리 어제 우취였지만~ 이라는 말 하면 어제 찍힌 거 맞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아 우취라 급약속 잡았나보네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0
수원역이라고하니 어제 아니어도 최근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이번 시즌 삼성 우취 하루 밖에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5
야구 잘하십시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8
야구잘하면 아무도 뭐라안함ㅋㅋㅋㅋ 못하니까 술먹으면 욕 처 먹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9
공격수비 개판이라서 그럼..
진짜 어제 찍힌 거면 주중전 이틀 연장에 어제 하루 쉬는 거였고, 오늘 2시 경기인데 새벽까지 술 마심 미친거지..
겨우 1군 2년차가 뭐하는 거임(등판에 김영웅 박은 당사자성 발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1
싹수 레전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0
뭐하나 제대로하고 술을 드시지 열이 빡오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2
술드시고 타격감 말아드셨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3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5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6
뭐 이러고 성적 못내면 욕 먹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7
일요일 경기끝나고는 몰라도 ..어이구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8
술마시는건 자유지만 저러고 못하면 욕을 두배로 먹는거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9
잘하기라도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1
유니폼 덮어주는거 웃기네 ㅋㅋㅋㅋ 야구선수 감성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2
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3
wowow 워크에식 뭔데 생각이 짧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4
일요일 2시경긴데... 어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5
아이고…. 낮경기인데 12시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7
ㅎ 양도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8
진짜 자기관리 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9
진짜 궁금하다 프로 선수인데 그냥 자기가 못해도 걍 아무 감정이 없나...? 그냥 그것보다 술마시고 놀고 싶은 욕구가 더 강한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0
아니 근데 저렇게 대놓고 다니면 팬들이 알아볼 거란 생각을 못 하나? 자기관리 안 하는 것도 이해 안 되지만 팬들이 알아볼 거란 생각을 못 하는 건지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1
아 몬가 의외다 얼굴 이미지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2
12시까지 술마셔도 담날에 나와서 멀쩡하게 야구 잘하면 난 상관없는데 선수본인은 자기가 못하면 이걸로 인해서 먹는 욕도 감수해야할듯..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3
ㅅㅏㅅㅏ ㅇ 싫고 타싸 싫다면서 닉넴까고 다올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6
삼팬이 이걸 큰방에 올렸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9
삼팬이겠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4
숙취에 공이 안보이니까 헛스윙이나 붕붕하고 진짜 화나네 영웅아 너 마킹유니폼 입은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도근이는 끝내기 하나 치고 신났냐? 비시즌에 둘이 클럽다니는 건 ㅇㅈ 근데 시즌중에는 말이 다르지...얘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5
레전드다 진짜.... 2시 경기였는데 숙취 대박인 상태로 경기 뛰었겠네 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7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8
이러니 야구가 스포츠아니다 이런 소리듣는거다 ㅜㅜ 프로의식좀 가져요 돈많이받잖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0
하이볼을 그만 마시기 바랍니다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1
잘하면 사생활이고 못하면 프로의식 떨어지는건데 으응..아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2
쯧..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3
낮경긴데 무슨 자정까지 마시고 난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4
팬이면 빡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5
사생활이긴한데 다음날 경기있는데 늦게까지 먹는거면 팬입장에서 한소리안할수가없지.... 저래놓고 경기중에 본헤드나 너무못하면 말더나올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6
술마시기 클럽가서 춤추기
밤새 게임하기 해도됨 잘한다는 조건하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박찬호 딸 성장 빠르다
16:19 l 조회 14
누가 우리방에 뽀뽀하고갔어!! 누구야1
16:18 l 조회 24
족발 3인분 추가요1
16:15 l 조회 52
배동현 선수랑 닮은 강아지 어떻게 이렇게 잘 찾으셨지 4
16:10 l 조회 85
고척 처음가는데 외야 자리 추천해줄 파니..
16:09 l 조회 21
뻥이요 좋아하는 nuna들 있어?16
16:08 l 조회 40
엘지 샐캡 잘 아는 파니 있오?? 1
16:07 l 조회 37
난 그냥 그날 잘하는 선수 재빠르게 호록하는걸 좋아해1
16:06 l 조회 35
밑글보고 내가 큰방에 썼던 글들은 어땠나 보는데12
16:00 l 조회 236
근데 외국인 3명 꼭 투수 2 타자 1 로 써야해?8
15:58 l 조회 138
근데 요즘 우리만 그런가 21
15:50 l 조회 335
삼성은 어떻게 중견수가 많지6
15:49 l 조회 236
야선 학부모가 제일 뽑히기 싫은 팀이 엘지래 23
15:46 l 조회 541
혹시 또 용타 교체 생각있는 팀 있나????1
15:45 l 조회 89
연관 메뉴 🔗
SSG KIA NC 삼성 키움 한화 메이저리그 롯데 최강야구 두산 LG KT 입덕 가이드
9호선 타구 야구장 가는 사람 많구나...? 몰랏어 난 2호선만 타서...13
15:41 l 조회 203
아 머리 쳐 자르러 왔으면 귀 뒤는 좀 씻고와라 진짜 5
15:41 l 조회 259
뉴비인데 외국인선수는 꼭 3명 꽉채워서 써야하는건 아니지?3
15:40 l 조회 103
야구팬은 1등팀 팬도 늘 화나있다는게 맞구나… 1
15:38 l 조회 262
시즌 절반 이상 지났는데 올해 신인왕이랑 mvp는 누가 되려나9
15:33 l 조회 250
카메론은 여유있는 팀이면 조정해서 다시 살려봤을 것 같은데 우린 그게 안됨10
15:31 l 조회 3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