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2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히려 새내기때보다 더한 거 같아 초록글처럼 학생회에 동아리 세개에 … 이성선배들이랑 친구들이랑 연락도 자주하고 아무리 이게 사회생활이라 할지라도 신경이 많이 쓰인다 
곧 군대까지 가는데 앞길이 안보여 
난 여대에 집순이라 애인은 나 그런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거든 
나만 힘드네 근데 또 고3때부터 사겨서 쉽게 못헤어지겠어
대표 사진
둥이1
앞길이 보인다 상대가 마음이 콩밭에가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성향이 안 맞는 것 같아.. 나는 애초에 못 사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런 성향을 가진 사람이 많나? 뭔가 나 말고 다른 여자랑 사귄다는 생각은 너무 싫어서 지금 그 생각하나로 버티는 중임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애초에 여미새 x 새로운 도파민에 이끌려 행동하는 사람x 외향적x 인 사람만 만나서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말로는 사람 많은 것도 싫고 외향적이지도 않다는데 앞뒤가 안맞아서 믿을 수가 없어 나 꽤 오래 사겼는데도 얘는 어떤 사람인 지 모르겠어 애초에 회피형이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리고 고등학생 땐 안이랬는데 뭐땜에 이렇게 걔를 만들었는지 모르겠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자기주관x 혹은 본인 성격 잘 모름 (인기 많고 인정받고 여러 사람에게 인기 많은걸 즐김) 혹은 그 사람 많은 거 싫고 이 얘기가 걍 쓰니한테 바라는 거라 가스라이팅하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뭐야??? 둥이 내 남친인 줄 ; 어우 소름 돋아 전자가 진짜 맞는 거 같아 우유부단 하고 .. 후자도 맞는 거 같아 그치만 난 진짜로 사람 많은 곳 싫어하거든 . 학교는 자기가 안정감을 느끼는 공간이래서 사람 많아도 상관없다나 뭐라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둥이라면 바로 헤어질 수 있어? 나는 마음고생을 한 지 꽤 되서.. 이게 익숙해졌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ㅌㅋㅌㅌㅌㅌ 내가 이런 거 아는 건 이미 겪어본 얘기라 그래
나도 바로는 못 헤어졌고 헤어져야겠다 마음 먹고 몇 달 고생하면서 사귀다 헤어졌어 마음고생하고 ^^ 그럼에도 뭐가 맞는 건지 스스로 생각하면서 시간 보내면 쓰니 혼자만 좋게 헤어질 수 있어 ……. 파이팅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둥이 남친분은 저렇게 싸돌아다니면서 실수나 신뢰를 깰만한 행동을 했어? 많이 물어봐서 미안! 내 상황을 아는 사람 보니까 넘 반갑고 그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실수 같은 것들은 안 했는데 그냥 그 위화감이 느껴졌고 내 가치관이 인생에선 늘 가치판단이 필요해서 선택이 필수라고 생각했음 근데 본인은 이것도 저것도 놓치기 싫어하고 내가 그러길 바라는 마음으로 거짓말까지 치면서 ㅂ/ㅅ같이 구는 게 싫어서 점점 정떨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니 너무 내 남친인데??? 알고보니까 둥이 전남친 아니야?
진짜 자기는 하고싶은 거 다하고 내가 싫다는 건 안하고 근데 나는 또 안놓치고싶고 에흉..
혹시 내가 이런 거 이해 못하면 속이 좁거나 그런 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어어 아니야 난 사실 그 애인 진짜 마음 다 주고 서로 밑바닥 다 보여주면서 연애했는데 그 이후로 우여곡절은 많았어도 잘 맞는 사람 만나고 인생이 좀 달라졌어
전애인 만날 때는 나 스스로 혹시 내가 문제인가 자책도 많이하고 나도 많이 망가졌는데 걍 사람이 문제였던거야ㅠㅠㅠ
스스로 너무 자책하지 말고 본인 인생 길게 봤을 때 어떤 게 도움이 되는지 잘 생각해보고 그 방향으로 ㄱㄱ해
남자 부질없음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만난 infj가 이상한건가 4
14:45 l 조회 14
썸인줄 알았는데 상대는 내 몸을 원한경우 흔해?3
14:45 l 조회 34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와서 싸웠다는 초록글 글쓰닌데. 혹시 2번이나 3번 투표한 둥들?11
14:44 l 조회 104
같이 밥 먹자고 했는데 알바 출근 전이라면 괜찮대
14:41 l 조회 7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3
14:37 l 조회 16
이별 이별 후 연락 의미가 있을까?
14:27 l 조회 30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14
14:26 l 조회 113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6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44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5
14:19 l 조회 48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10
14:17 l 조회 77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45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14
14:04 l 조회 60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9
14:02 l 조회 119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4
13:55 l 조회 38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10
13:38 l 조회 339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95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81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4
13:30 l 조회 81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