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37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2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백설탕은 먹는데 흑설탕은 못먹는다 한거...

솔직히 난 맛에 예민하지 않아서

먼차인가 싶긴했음

대표 사진
익인1
난 맛에 엄청 예민한 사람인데 흑설탕과 백설탕의 차이를 모른단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면 됐지...라는 생각...ㅋㄱㅋㅋㅋㄱ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제로와 설탕의 차이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로는 안끈적함...그리고 약간 씁쓸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디 부었을 때 아님 혀끝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혀끝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디 들어간 거 말고 쌩으로도 함 먹어봐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백설탕 흑설탕은 아니고 백미는 좋은데 흑미는 싫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둘은 약간 씹는 질감의 차이는 있는거같어 난 둘다 걍 먹지만... 백미가 좀더 잘 넘어간다 정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흑미는 비주얼 때문에 안먹는것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개웃긴거 안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넘 차이가 명백한거 아니야...??! 난 생딸기는 좋아하는데 딸기잼은 못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다 백설탕 안좋아하고 흑설탕 젛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흑설탕 맛이랑 향이 싫어
흑미도 향나서 싫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맛에 대한 생각은 둔한편이구나
난 단맛에 대한 맛은 예민한편인데
나도 흑설탕싫고 백설탕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흑설탈 안 먹는 분은 흑당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k텔 어제 갑자기 10까지 오르길래
13:49 l 조회 1
시력 안좋은데 그냥 맨눈으로 다닌지 오래됐더니
13:49 l 조회 2
하이닉스 삼전 추매햇당
13:49 l 조회 2
나 하이닉스 -1700인적 있었어
13:49 l 조회 2
퇴근하고 카페가야징
13:48 l 조회 5
생리가 눈치껏 쉬는날에 터졋음좋겟딘...
13:48 l 조회 2
소원 기도를 빌때 기도하자마자 소원을 들어달라고 하는거 괜찮아?1
13:48 l 조회 4
열받네.. 대부분의 애 아빠는 애를 왜 못 보냨ㅋㅋㅋ
13:48 l 조회 9
월요일에 보톡스 맞고 그 주에 바로 압출해도 되나?
13:48 l 조회 2
난 솔직히 학교 다니는거 한심하다고 생각함 3
13:48 l 조회 15
공대느낌나는 농대인데 3.15랑 3.3이랑 차이 많이 나?
13:48 l 조회 2
감정 깊은 mbti 뭐 같아
13:47 l 조회 4
여자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제육이라고 그러면?5
13:47 l 조회 17
하닉 추매했다1
13:47 l 조회 36
현대차 주주들 힘내라..ㅠㅠ5
13:47 l 조회 16
신입인데 1년만 채우고 퇴사하면 1
13:46 l 조회 12
백수인데 병원갈때 직업 물어보면 창피해🫠 7
13:46 l 조회 27
오늘 왜이렇게 글에서 공격하는 애들이 많아?3
13:46 l 조회 17
제주도가 가부장 진짜 제일 심한 것 같애 1
13:46 l 조회 10
수정화장할때 기름기 제거하고 안하고 차이 ㄹㅇ큰듯1
13:4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