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4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0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칼리풀린걸 덥썩 물어서 밴픽 망쳤다 〈 이렇게 알고있는애들은 그냥 뒤로가기 눌러줘

밴픽이 꼬인건 상체지 바텀이아님
그럼 바루스 밴하고 상대가 칼리를 풀어줬어 근데 레나타를 가져갔네? 그럼 칼리를 안가져가는건 말이안됨 
상대도 그걸알겠지 라인전을 잘해서 바텀이 어느정도 밀려도 상체에서 그만큼 가져오자 라는 밴픽이었다고
근데 정글할게없네? 애쉬칼리인데 빅토르를 해버렸네?
그럼 여기서 중요한게 1순위로 애쉬칼리라는 라인전 강한 챔프로 압박을 해서 상대 바텀을 밀어넣어놓는게 1순위고
2순위가 빅토르 클때까지 버텼어야하는거고
이걸 칼리가 티어높지않녜 뭐녜로 넘어가는건 상대를 안할게
대표 사진
쑥1
상대팀 인터뷰 본거아님? 칼리 애쉬가 예상안의 픽이였다는데 그게 바텀픽도 안꼬인거라고? 애쉬를 누가하는데 요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럼 쑥말은 ㅋㄹㅇ가 애쉬를 해서 칼리가 하는게 없어졌다 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상대 챔프가 케틀 레나타인데
투원딜로 라인전을 밀리는게 문제라는거지
애쉬칼리 픽이 문제가아니라니까
물론 이걸 그 어떤 원딜이했어도 상체가 터져서 이길수없었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쑥1
진짜 알못 맞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 칼리 애쉬로 라인전 부수겠다고 뽑았는데 그거 알고있던 상대팀이 케틀 뽑아서 라인전 적당히 넘어가게 한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동의함
칼리 풀었는데 선택안했어도 상대가 해서 처맞았음 걍 가불기였어
티원 수가 읽혔고 피지컬도 좋지않아서 라인터진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칼리는 바로 픽할만 하지 근데 애쉬요? 칼리애쉬 뽑아놓으니까 밸류 채울려고 빅토르 픽하고 빅토르 때문에 자르반 픽했는데 이건 좀 아닌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밸류 채우려고 빅토르를 했으면 그 밸류로 가는 방향을 하기위해 어느정도 제역할을 해야하는데 모두가 그걸 못했다는 말 ㅇㅇ 근데 그걸 칼리가 티어높지않다~ 이러면서 넘어가니까 하는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1
잘못아는거같은데 칼리 티어가 높지않다고 독방에 올라오는 글 의도는 구마유시였으면 칼리 밴됐다 요말 때문임 ㅋㅋㅋㅋㅋ 뭔 이상한 소릴하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왜 굳이 그날 밴픽에 ㄱㅁ를 곁들임
ㄱㅁ를 내리치면서 칼리티어를 같이 내리치는게 이상한거아님? ㅋㅋ 그냥 ㄱㅁ였어도 그게그거였다 이거임 ㅋㅋ 상체가 밴픽이 조졌다이거지 칼리는 담경기에 풀려도 무조건 가져와야하는게 맞는거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1
내말이 그날 밴픽에 왜자꾸 ㄱ마를 데려와서 여기서 똥글을 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애초에 칼리 요새 풀리는 추세맞구만 하는글들이 다 그거 반박하려고 올라오는거라고 갑자기 ㄱㅁ를 왜 곁들이냐하면 내가 뭐라해야됨 애초에 그글들이 그 의도로 올라온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혹시 뇌에 ㄱㅁ밖에없어?.. 경기얘기하는데 경기도안한 밴치의식을
왤케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칼리애쉬 의도했고 당해줘서 상체픽까지 조진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칼리풀면 애쉬먹을꺼란걸 읽힌게 문젠데 그대로 상체픽 까지 망한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애쉬픽이 읽힌건 문제맞지
근데 칼리를 안가져가는게 말이안된다는거야
칼리 안집고 그럼 칼리 레나타 상대 줄거야?
애쉬를 한 이유 > 라인전 쎄게가져가서 이즉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6
ㄱㄴㄲ 칼리 안가져가면 칼리레나타 주는거임 안그래도 상대 바텀이 1세트 때 폼 좋아보였는데 미쳤나
칼리 애쉬는 그럴 수 있고 초반에 번 걸로 빅토르 눕힌다 이거까지도 뭐 의도는 알겠는데 자르반에서 다들 경악한듯.. 니달리 녹턴은 별로였을까.. 아님 처음부터 칼리 짜오를 하는건 어땠을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칼리는 당연히 해야되는거고 애쉬는 뭐 굳이 싶긴함 근데 칼리는 풀렸음 해야되는건 맞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가는김에 대전여행두 하나???
14:47 l 조회 1
비지정석 후기(p) 4
14:42 l 조회 47
밴픽 수정좀 해야할듯 4
14:42 l 조회 37
CLEAN SWEEP ✅ (티원다섯컷) 2
14:34 l 조회 62
다들 롤푸드좀 공유해주시고 가시라모~11
14:33 l 조회 195
제리유미 너무 시원하다
14:31 l 조회 15
제리유미 너무 좋긴한데 아직 3셋부터 나오긴 티어가 애매하긴하닼ㅋㅋㅋ6
14:31 l 조회 161
Msi 유니폼 실착 왜케이쁨..?3
14:30 l 조회 58
제리유미 개마싯구
14:30 l 조회 19
야..
14:30 l 조회 60
우리 내일도 12시인거??1
14:29 l 조회 49
뭐여 msi 플인 1팀만 올라가는거야?2
13:54 l 조회 692
정보/소식 7/20~8/18 케스파컵 20269
12:51 l 조회 1176
마린 오늘 중계안해? 3
11:48 l 조회 1197
라이엇 일 진짜 개못한다
11:35 l 조회 100
취소하길잘한듯 비지정석이 개에바야 진심 3
11:30 l 조회 1319
티원 경기장 도착 했다네
11:20 l 조회 95
아 진짜 오늘먼 보고 티켓 취소할까봐 에바네 진짴ㅋㅋ
10:57 l 조회 81
상황 보니까 걍 얼레벌레 개에바네...
10:47 l 조회 64
왜또 입장 안하고있는거임?? 1
10:44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