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왜저걸 선수가 무시당했다느니 쪽팔린다느니 프레임씌우지 못해난리야 그리고 컵때부터 거의 모든세트 라인전듀오킬 내고 시작했고 그 저번주주말팀 아니면 다 라인전 이겼었다고 ㅈㅈㅎㅎ상대로 극한 라인전상성챔 잡고도 라인전 못이긴건 꽤 된 이야기인데? 진짜 프레임 좀 그만씌우라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왜저걸 선수가 무시당했다느니 쪽팔린다느니 프레임씌우지 못해난리야 그리고 컵때부터 거의 모든세트 라인전듀오킬 내고 시작했고 그 저번주주말팀 아니면 다 라인전 이겼었다고 ㅈㅈㅎㅎ상대로 극한 라인전상성챔 잡고도 라인전 못이긴건 꽤 된 이야기인데? 진짜 프레임 좀 그만씌우라고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