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e 구역 앞자리 괜찮을까..¿ 내 앞에 3명 앉는 자리인데일단 거기로 티켓팅해서..케이티 선수들이랑 가까운 중립석이라서 고민돼.. 우리팀 선수 얼굴 보이기는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