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7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개기여웠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못듣다니..
대표 사진
둥이1
찐사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내가 진짜 엄청 좋아했었어 같이 씻으면서 노래 엄청 불렀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음치였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그냥 그런행동이 귀여워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흑 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쩌다 헤어졌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싸웠지ㅣ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ㅠㅠ헤어진 상태에서 생각해도 귀여울 정도인데 어쩌다가 헤어졌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차였어.. 근데 그건 진짜 귀여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슬퍼 ㅋㅋㅋㅋ ㅜㅜㅜㅠㅠㅠ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퇴근중에 노래듣는데 슬픈노래나와서 더슬프네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욕실은 진짜 소리 위아래로 다 들리는데
단독이면 상관없지만
그것부터 걱정스럽다
난 부끄러워서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엥 대체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노래 잘해도 창피한걸... 일단 발가벗고 노래부른다가 상상되니까 더 그런듯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걍 진짜 개귀여운데...내가 막 머리감겨주고 나랑같이 샤워하고 그러면서 그랫어가지고 뽀뽀도 겁나하고 걍 ㄹㅇ 하는짓이 기여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왜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0년 연애하고 헤어졌어 5
06.02 18:14 l 조회 171
이별 이별해서 개빡치는데 저메추좀6
06.02 18:08 l 조회 112
사친 솔직하게 이야기해보자1
06.02 18:04 l 조회 76
지인이나 친구였다가 연인으로 발전하는 경우 흔하네9
06.02 17:54 l 조회 356
생각해보니 여기 음지인듯19
06.02 17:44 l 조회 797
이거 미련 맞아?? 객관적으로 봐줘7
06.02 17:42 l 조회 126
애인이 취업하고 더더더 잘해주는 익 있어?4
06.02 17:41 l 조회 137
다 마음에 드는데 거리가 걸려ㅜ하 미치겠넹3
06.02 17:39 l 조회 104
나한테 관심없는 사람 어떻게 꼬심 ㅠㅠ 대익임5
06.02 17:36 l 조회 252
돈 없는 대딩 커플은 알바 하느라 바빠서 서로 어디 놀러 가기도 힘듦 ㅋㅋㅋ2
06.02 17:35 l 조회 89
남익인데 판단 좀3
06.02 17:35 l 조회 191
전애인 이러는 심리 좀 2
06.02 17:24 l 조회 66
남익인데 상대가 찬 후에 몇달 지나서 붙잡는거 읽씹해도되지?9
06.02 17:16 l 조회 797
너네는 엄청 잘생긴(예쁜) 근데 성격 노잼에 무매력인 사람이랑 결혼할 수 있음?70
06.02 17:10 l 조회 27098
애인 개귀여움 ㅋㅋㅋㅋ
06.02 17:05 l 조회 86
3년만난 첫 연애 어케 잊냐15
06.02 16:57 l 조회 292
애인이 돈 나갈 일 있어서 데이트 비용을 거의 못내…5
06.02 16:56 l 조회 153
애인 찐따미 잇는거 어떻게 해야 나아짐13
06.02 16:52 l 조회 365
돈 없는 남자와 연애 쉽지 않다..24
06.02 16:47 l 조회 7939
나 남익인데 너무 매장하나8
06.02 16:38 l 조회 219


처음이전38138238338438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