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7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3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어바웃톤 파데가 쿠션으로 나왔대서 나오자마자 샀는데 개좋음,,,
대표 사진
익인1
파데쿠션 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킨레이어핏쿠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피부타입 어떻게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합성 U존 건성 T존 지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버력 어때...?! 안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버력 미쳤음 세미매트라 피부타입에 따라 뜨는건 다를것같긴한데 난 별로 안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이거 마자? 내가 21호인데 너무 어두운건 안 조아해서... 색은 어떤지 알려줄수있을까..?! 괜찮으면 21사고 어둡게 뽑힌거면 19사야하나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맞아 근데 파우치 주는 것도 있는데 거기로 들어가봐 근데 색은 내가 얘기해줄 수 없는게,,,, 나 밝은 편이라 맨날 젤 밝은 색 사 보통 17쓰는데 19가 젤 밝아서 그거샀는데 화사한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친절하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미안한데 하나만 물어봐도 될까 혹시 블쿠 써본적있어? 이거랑 비교했을때 건조함 어떤지 궁금해 나 그거 다 떠서 못 쓰거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ㄴㄴ 안써봤어 ㅠㅠ 나한테도 건조할 거 같아서,,, 건성이면 기초 엄청 탄탄하게 해야할거 같긴해 나 화장전에 스킨-앰플2개-로션-수분크림 이정도로 기초하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그렇구나 하긴 커버력 있으면 어쩔수없겠다 그래도 헤라블쿠보단 나은거 같으니 도전해봐야짘ㅋㅋㅋ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부타입 뭐야??? 유튭에서 좋다곤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합성 U존 건성 T존 지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어디서 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이버에서 선런칭한거 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이거 바를때, 두껍게 발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파데도 써봤어? 파데랑 비교했을 땐 어떤지.. 나 파데 잘 쓰고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데 잘 안써서 안써봤어,,근데 워낙 파데 좋다고 해서 쿠션산거야 근데 리뷰나 유튜버들 리뷰 보니까 파데 잘 쓴 사람들도 다 잘쓰고있다곤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쿠션이랑 퍼프랑 궁합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좋은듯 밀착력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구매하고왔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야 나 서치하고 들어왔는데 혹시 네이밍 쿠션도 써봤어? 그거랑 비교하믄 어때? 나 밝은 쿠션 쓰는데 지금 디올 쓰고 잇걸랑 그거는 너무 떠서 고민 듕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네이밍 쿠션으로 갈아탔다가 커버력 별로여서 어바웃톤 산거야 레이어드핏 써봤어... 둘 비교하자면 밀착력 비슷 얇게 발리는 거 비슷 근데 어바웃톤이 네이밍보다 매트하고 커버력은 압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아니 톤! 나 그거 17호 썼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음 비슷한듯? 네이밍이 아주 조금 더 밝은듯? 근데 몇시간 지나고 나면 차이 잘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핑크 베이스라 그런가ㅠ 하 네이밍도 쬐끔 어두워서ㅠㅠ 고민이넹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노잼이다 진짜
11:23 l 조회 4
걍 누굴 넣어도 못하네
11:22 l 조회 8
0-0으로 32강으로 진출해도 걍 돌아오는게 낫다
11:22 l 조회 11
같이 놀사람이 없어서 남친 사귀고싶다1
11:22 l 조회 5
오늘 경기 좀 답답하네ㅠㅠㅠㅠ
11:22 l 조회 11
생리 때 잠 너무 많은 거 어떡하냐 진짜2
11:22 l 조회 10
진짜 후반 몰빵하려고 한거냐
11:21 l 조회 14
저 선수 시점?으로 흔들리는 카메라는 뭐야??4
11:21 l 조회 24
선수 수는 똑같아???2
11:21 l 조회 22
설마 저게 전술끝은 아니겠지3
11:21 l 조회 22
영화보면서 순살치킨 먹어도됨?3
11:21 l 조회 15
샐러디에 익힌 채소도 팔아?1
11:20 l 조회 8
마운자로 진료예약했다가 걍 취소함1
11:20 l 조회 24
매번 비온다면서 안오는 서울...
11:20 l 조회 14 l 추천 1
근데 하는거보니까 이겨도1
11:20 l 조회 23
패스 왜이래ㅠ
11:20 l 조회 11
멕시코 득점 장면을 현장에서 보여준다고?
11:20 l 조회 34
토익인강츄천해주라!
11:20 l 조회 5
귀 뚫는 거 집 가까운 데 가야돼??1
11:20 l 조회 19
나만 생리하면 아래가 욱신거리면서 아픔? 9
11:1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