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07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3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동혁이 올리나?......
대표 사진
갈맥1
한번도 안쓰고 내리네 어제 9회초에 대타로라도 나올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대체 왜 올렸던걸까.............그래도 황이랑 레둥이 말소 아닌게 다행인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항이는 안 내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나더 궁금하긴해....왜 안내리는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좌타자 없어서 있는거 같기는 한데... 대타로 써먹지도 않아 경기 후반에 몸열심히 푸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나는 예스랑 끼끼 상태 좀 알고싶은데…ㅠㅠ 제발 하루 쉬면 괜찮은 정도라 말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응 그럴듯 외야 백업 너무 없어서... 아마 동희 올 때까지는 동혁이가 외야 볼듯? 전준우 초반에 너무 무리 많이해서 힘들어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등말소 없는거보면 끼끼랑 예스 괜찮나보다.. 아마 오늘 야구부장에 팬들이 또 엄청 물어봤을거라 이따 라이브에서 알려줄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예스 살아난다
13:37 l 조회 7
금요일에 민재 유니폼 입었거든? 1
13:20 l 조회 39
오늘 유니폼 데이야?2
13:07 l 조회 67
전민재 오늘 뭔가 해낼듯 10
12:46 l 조회 589
직장인 갈맥드라 직장인 되면 원정 가기 아무래도 어려우려나??13
12:22 l 조회 441
장터 7/4(토) 수원 3루 스카이존 2연석 양도 받을 갈맥 !?3
10:06 l 조회 66
동현이나 찬형이나4
5:41 l 조회 225
진욱이 발가락양말 신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45 l 조회 256
황숭이 30도루 ㅊㅋㅊㅋ 3
0:55 l 조회 90
나중에말이야 용타 3
0:48 l 조회 171
내일 1황 2윤 해보자 ㅇㄸ
06.27 23:43 l 조회 46
ㅎ...오늘 경기안봤는데 독방반응이랑 점수차만 봐도 보면 스트레스 받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3
06.27 23:09 l 조회 209
김민성 콜업했으면 좋겠다 3
06.27 23:06 l 조회 144
그래도 동히 홈런 나왔다
06.27 22:53 l 조회 77
아까 동이 밀득 갑자기 옛날 신인 시절 밀리런 생각남 2
06.27 22:45 l 조회 107
오늘 이이무라는 어땠어?? 8
06.27 22:44 l 조회 721
이러고 내일 나승엽 스타팅일듯 4
06.27 22:36 l 조회 150
진짜 진지한데
06.27 22:17 l 조회 82
나승엽 저번에도 진욱이 선발 때 저랬네 3
06.27 22:12 l 조회 247
턍이 어디쯤이니1
06.27 22:09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