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수업 마치고 와 오늘 짜장면데이~ 이러면서 저런 토픽이 나왔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얘가 흑인임....
얘도 같이 신나서 짜장면먹는다! 와 한국에 그런 날도 있어? 하면서 그 자리에선 화기애애했었는데 기분나빴을라나....? 얘가 흑인인걸 그리고 그 black day 단어 어감 자체를 아예 생각 못하고 있었음.....집와서 생각하니까 너무 신경쓰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낮에 수업 마치고 와 오늘 짜장면데이~ 이러면서 저런 토픽이 나왔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얘가 흑인임.... 얘도 같이 신나서 짜장면먹는다! 와 한국에 그런 날도 있어? 하면서 그 자리에선 화기애애했었는데 기분나빴을라나....? 얘가 흑인인걸 그리고 그 black day 단어 어감 자체를 아예 생각 못하고 있었음.....집와서 생각하니까 너무 신경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