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1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썸부터 난관이야
대표 사진
둥이1
썸이 제일 재밌지 않아? 난 그때를 제일 즐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속 썸붕나고 자존감 박살나는중 ...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헉 그런 뜻이였구나ㅠㅠㅠㅠ나도 썸붕나면 자존감 바닥이였는데 그냥 인연이 아니다라고 생각해야 돼ㅠㅠ절대 자존감 낮추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머리론 아는데 마음은 ㅜ 상실감이 너무 크다.. 나도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럼 당연하지 나도 썸붕 연속 2번 난적 있어 그래서 자존감 바닥이였다가 현애인 만나고 잘 지내고 있는데 진심 인연은 다 있더라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다 경험이다 생각하면서 현생 잘 살아가다 보면 또 나타날거야 절대 못난 생각 갖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어려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자 6개월 남았으면 좋아하는거 티낼래? 멀리서 지켜볼래?
19:25 l 조회 3
사랑하는상태에서 차면 차이는거보다 고통스럽다는데 왜야?1
19:23 l 조회 5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1
19:21 l 조회 13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14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
19:20 l 조회 2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20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1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30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41
내 친구 남미새 같음 3
18:58 l 조회 33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3
18:57 l 조회 25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10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62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8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2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5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6
18:48 l 조회 46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25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32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