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어!(나는 남익이야)
1. 같이 먹으러 갈래?
2. 같이 먹으러 가자!
3. 같이 먹으러 갈까?
다 비슷한 멘트이긴 한데.. 이런 거 좀 신경 많이 쓰는 편이라서
뭐가 제일 괜찮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서로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서 얘기가 나왔어!(나는 남익이야) 1. 같이 먹으러 갈래? 2. 같이 먹으러 가자! 3. 같이 먹으러 갈까? 다 비슷한 멘트이긴 한데.. 이런 거 좀 신경 많이 쓰는 편이라서 뭐가 제일 괜찮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