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2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소개팅 한 사람인데 성향 가치관 취미 좋아하는 계절까지 모든게 다 달라 나는 인간적으로 좋은 사람이라고 느껴서 잘해보고 싶었고 맞춰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상대는 나보다 나이도 많고 처음부터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었나봐 그래서 서로 깔끔하게 좋은분 만났으면 좋겠다고 하고 끝냈어…
대표 사진
익인1
가능.. 궁금한데 그의 세계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20대초고 그 사람은 20대 중반이고 서로 적극적이지 않아서 그 사람은 나한테 이성적 호감이 없는 거 같고 나도 적극적인 성격이 아니라 이건 안될 거 같아서 그냥 끝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랬는데 정신차려보니 지금 6년째 연애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능 어차피 모든 게 다 맞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미랑 좋아하는 계절은 아예 상관없는데 가치관이 정반대라는 게 뭐 어느 정도냐에 따라 다를 것 같네 근데 나도 좀 다른 것 정도야 맞춰갈 수 있다고 생각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어 나 지금 정반대인 남친이랑
4년째 연애중
음식취향까지도 남친은 빵 밀가루 양식파
나는 완전 국밥 반찬있는 한식파
반대인데 서로 양보는 해
그리고 타협도 해
서로 끝까지 안맞춰지는건 인정하고
강요 안하고 터치 안함 그나마 다행인건
둘다 미친듯이 예민하거나 우기는 성격은
아니라서 가능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향이 아예 달라 그분은 엄청 외향적인 성격이시고 나는 엄청 내향적인 성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그분은 밖에 계속 돌아다니는 거 좋아하는데 나는 집순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그분은 딱 마음 잘 맞고 티키타카 되는 사람을 원하는데 나는 친해지는데 오래걸리거든 바로 그게 되는 성격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원래 처음부터
티키타카 되고
바로 확 친밀감을 느끼고
그런 사람은 정말 드물것같은데..
나는 내가 더 좋아해서
조금 노력을 하긴했어
일부러 남친 혼자만의 시간을 좀 갖도록 나도 내생활을 우선시 하고
그래도 연락은 꾸준히 하면서 연은 안끊어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 내가 엄청 외향적이고
남친은 엄청 내향적이야
그래서 데이트도 한번은 내가 루트짜서 내가 원하는 코스로
연극보고 어디 식당가서 무슨 메뉴에 무슨 공원에 산책을 몇시부터 몇시
혹은 겨울 휴가 모월 모일은 빼줘 오빠랑 어디스키장에 보드타러 갈거야 통보
그러면 다음엔 또 남친이
원하면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남친은 집 침대에서 하루종일 아예 안내려오고 티비만 보고
나는 그럼 옆에서 책을 보던 요리를 하던 뜨개질을 하던 내 할일을 해
그런식으로 서로서로 맞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그냥 그분은 너무 다른 사람은 이성적으로 끌리지 않으시는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가치관이 안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처음부터 시작을 할수가 없는 거아냐? 호감이 없는상태인것같은데
모든게 반대라서 어려울순 있어도
아예 시작도 안되진않을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근데 애프터는 받아주더라고 두번째 만나면 조금 편해질까 하고 나왔다고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지..?
근데 확실히
서로가 지지부진한
상태인건 틀림없는듯..
서로가 호감이 있는것도 아니고 한쪽이 리드를 하는것도 아니고 뭘 원하는건지를 모르겠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맞아 그래서 끝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아쉽다
다음엔
정반대의 사람과도
연애해봤으면 좋겠어
나도 스트레스 많이 받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오? 이렇게 수용할수도 있구나?
이건 안해봤는데 해보니까 한번쯤은 해볼만하네
라던지
그냥 이사람이 좋아서
좋은 경험인건진 몰라두
나쁘진 않은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물론
지금도
이해가 안될때가 더 많지만
나랑 달라서 좀 재밋는것같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해보고 싶어도 아예 관계 진전이 안될거 같았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공 학과 나오지 않아도
4:03 l 조회 1
모기잡고잔다 박수좀
4:03 l 조회 1
나진짜 학점낮은 대졸 무스펙인데ㅠ 조언좀해주라 뭐든환영
4:02 l 조회 4
나 사실 괜히 감사 인사는 더 친절하게 해
4:01 l 조회 9
학폭 가해자 얘 왜 내 전번 안지우고 계속 가지고 있지1
4:00 l 조회 11
나 찌수술 할건데 주변 모든사람이 말림 어캄1
4:00 l 조회 6
자취 대전에서 할까1
3:59 l 조회 11
성격 센 사람들있어? 너네가 이런 괴롭힘 상황이면 어떻게 할거같음?2
3:59 l 조회 9
초파리 끼들 왜 내얼굴로 돌격하냐고
3:58 l 조회 4
스페이스 엑스 162는 진짜 든든하네
3:58 l 조회 13
하 나 진짜 얼탱이가 없는게 외박 야간알바 다 되면서
3:57 l 조회 13
와 앞니 깨지는 꿈 꿨어
3:56 l 조회 10
난 이제 학창시절에 나 따시킨 애들 다 용서한듯 1
3:55 l 조회 24
Zara 뭐지 찜한옷 세일공지도 안났는데 하루만에 2개남았네
3:55 l 조회 8
새벽마다 흑역사, 후회 떠오르는 거 신기하다
3:54 l 조회 7
어릴 때 나 때리고 욕하고 막말하던 남자애들 근황 보는데
3:54 l 조회 26
isfj 익들아
3:52 l 조회 22
이성 외모가 맘에 들어서 친해짐 > 근데 성향, 성격이나 결이 안맞음 이런 경우에 그냥 친구 불가능하다 생각해?3
3:52 l 조회 39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10
3:48 l 조회 51
교도관인데 질문받음9
3:4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