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2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8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밑에 있는 직원 한명이 있는데 진짜 고민 덩어리 야… 

한가지 일을 3개월 동안 시켰는데 아직도 소화를 잘 못 해.. 

근데 지금은 화를 넘어서 걱정이 된다. 진짜 지능에 문제가 있는 걸까? .. 멀티가 너무 안 되고 발전이 너무 미미해..

그래도 이걸 회사 사람들 한테는 말을 못 하겠어. 내 밑에 있는 직원 뒷담까는 것처럼 될까봐.. 근데 또 일을 믿고 못 맡기니까 내가 너무 힘들어 
내가 일을 엄청 잘 하는 사람이라고는 말을 못해서 
이런 걸로 한소리 하는 것도 부끄럽기도 하고

차라리 어디 문제가 있는 사람이면은 이해가 될 거 같은 데

나같은 고민 가진 사람 없니…
대표 사진
익인1
심각한 수준이면 말을 하는게 맞음 그게 인사평가 아님...? 1인분을 못하는데 월급을 왜 받아가... 심지어 너까지 힘들어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어쩌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습 기간 같은거 없음?권고 사직을 시키거나 하겠지 팀장한테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일을 잘하는 사람은 아니어서 내가 이걸 얘기해도 되나 고민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하아… 팀장도 해결 방안이 딱히 없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나나나나!!! 같이 일하는 분 진지하게 경계선 지능인 것 같은데 일머리도 없고 세상물정이나 기본 상식 너무 심하게 모르고 뭔가 자기만의 세계가 있어… 착하게 살고 싶어하는 타입이라 성격이 나쁘다 이런 건 아닌데 머리가 너무 꽃밭임
진지하게 사적으로 엮이고 싶지 않고 계속 일 너무 못하면 나도 윗선에 얘기할거야… 진짜너무 싫고 개민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계선 지능이뭐지…? 약간 얘도 머리가 꽃밭이기는 해 ㅎㅎ 내 사람이 예의 바르고 착하거든?

근데 일하는데 있어서 너무 떨어지니까 이게 진짜 집안에 무슨 일이 있나 생각이 들더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체적으로 예시 들어줄 수 있어? 어느정도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를 들어서 엑셀에다가 우리가 포스팅 한 글에 좋아요. 숫자 공유 숫자 저장 숫자 등 기입 해 달라그랬는데 그것마저 누락 시키고… 그래서 빈칸인 것들이 있음

내가 문법같은거 잘 확인해 달라고 했는데 예를 들어 ~에게 초대를 보내다 라고 쓴 거야 그래서 내가 “초대장을 보내다” 아니면 ”초대를하다“ 가 더 미끄럽지 않냐고 물어 보니까 그게 맞는 거 같대… 근데 나 초등학교만 한국에서 나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ADHD인가 싶었는데 지능 이슈 맞는 거 같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판가름이 잘 안가 내가 가혹한 건가? 이런 문제는 종종 있을 수 있는데 내가 너무 빡빡하게 구는 건지.

얘가 진짜 문제가 있는 건지 헷갈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엑셀 완전 단순업무잖어... 3개월 동안 이런식으로 누락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월 동안 비슷한 업무를 저렇게 비슷하게 처리 하곤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우... 이런 단순 업무 덜으려고 시키는건데 이런거까지 더블체크하면 너무 비효율적이잖아 너가 진짜 고생이 많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지능 문제 아니야? 대화할 때는 이상한 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글 확인 해 줘-! 내가 너무 심한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센스가 부족한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심각한 문제는 아닌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개월동안 비슷한 일 시켰는데도 개선이 안 보이는거면 좀 문제가 있긴한데
아직 업무 파악이 제대로 안 돼서 몇개월째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ㅠㅠ
하 근데 엑셀에 숫자 기입은 너무 단순 업무인데 저렇게 실수하는거면 좀.. 아닌것 같기도하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초보적인 실수잖아.. 한달이면 그냥 그래 아직 그럴수있지 하겠지만 세달을 저러면 힘들겠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저런 적 있는데 진짜 진지하게 혹시 병원가봐야하는거 아니냐고 경계선인지 너무 걱정된다고 했더니 화 바락바락 내더니 다음날 배우고 그때부터 바로 하더라 하..지말로는 걍 할 생각없어서 제대로 안들은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는 예의는 바르고… 착하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친한 동기여서 걍 직구로 날렸는데 쓰니 상황에선 말도 못꺼낼거같고 그냥 모자란 애라고 생각해야지뭐ㅠㅠ걔가 실수한거 쓰니가 커버쳐야되는거 아니면 걍 내버려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다 커버 치고 죄송하다고 해야 돼서 문제인 듯…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단타 오늘 진짜 수익실현하고 끝냈다
0:08 l 조회 1
일찍 자고 새벽에 일어나고 싶은데
0:08 l 조회 5
이것도 기말 부정행위 맞지?
0:08 l 조회 4
남자 29살에 첫 연애
0:07 l 조회 5
익들이 금쪽이에 금쪽이로 나갓으면 창피할거같음?3
0:07 l 조회 6
학벌별로인 취준생있어?
0:07 l 조회 4
밤에 배고픈건 어떡해ㅠ6
0:07 l 조회 9
근로장려금 받았는데 집으로 우편오나?1
0:07 l 조회 9
01년생인데 현재 자산공개
0:07 l 조회 24
빌라 단수를 12시간하는게 말이 되나 지금 화장실 찾으러 나옴
0:06 l 조회 5
우와 마이크론 걍 날아오르네2
0:06 l 조회 20
키캡링?사서 뭐해 ?? 또각또각하면 재밌어??
0:06 l 조회 9
나두 근장 받아따
0:06 l 조회 7
말랐다고 품평하는 것도 외모품평이란 생각좀 했음 좋겠어
0:06 l 조회 4
2차 임원면접 본 적 잇는 취준생들아...3
0:06 l 조회 7
원룸 아직 가계약 상탠데 입주날짜 맞춰서 택배 보내도 되나..
0:06 l 조회 9
속눈썹 연장했는데 온열안대껴도 괜찮나?4
0:05 l 조회 16
나 중3때
0:04 l 조회 15
저런거 신고 가능한가2
0:04 l 조회 36
생리 중에 다이어트하면 두통 오나?2
0:0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