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3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하소연이나 한탄 글에 일침 놓고 욕 박는 사람들이 왤케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일침은 괜찮은데 욕 박는건 좀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탄은 그냥 넘어가도 될 걸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커뮤에서 유입 + 마음의 병있는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병원 좀 가봤음 하는 사람들이 좀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수가 많아서 그래 사회에 불만있는애들이 보통 그렇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 그런 것 같아~ 사회 생활 하고 싶은데 할 능력이 안되서 커뮤에 몰입하면서 사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딜가나 그런듯?다들 t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도 t지만 그럴바엔 댓글 안 달고 말지 왜 한탄글까지 와서 굳이 초를 칠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옛날의 인티가 너무 그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흑흑 이제 글 올리기도 무서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요즘은 소소한 공감을 잘 못해주는 거 같아 우리가 서로 몰라도 가끔 공감하구 사소한거에 웃을 수 있어서 좋을 때도 있었는데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다시 돌아갈 수 있으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작 극T들은 위로 잘해주거나 걍 보고 답 안하거나 하는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들이 오히려 t병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난 진짜 도저히 안될 것 같으면 댓글을 안 달거든? 진짜 이해할 수 없다 진짜 할 일 없나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 달기 좀 무섭긴 해 ㅠ 답글로 다짜고짜 욕박고 삭제하고 튐.. 욕까지 해놓고 왜 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이버 훈장님 났어 아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t가 아니라 걍 지들 스트레스 푸는 샌드백 찾은거지 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T 90%인데 그런글에 싸패댓 안 달아 걍 사회부적응자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 진짜 문제가 심각하다고 생각함 여기뿐만 아니라 트위터도 무례한 말 엄청 쓰는데 유쾌한 줄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보글쓰면 이걸모르는사람이있어? 하고 비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FT 전혀 상관없이 걍 자기 인생 배설하고 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들 사는게 힘들어서 그런듯 그럴 때 일수록 커뮤를 끊어야 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기가 T라고 맘에 없는 소리 못한다 하는데 그냥 인성이 덜 된거지... 자각을 못할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티병 심해진 애들 많긴 함 ㅋㅋㅋㅋ 그리고 지 스트레스 여기서 풀고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깨 넓은 거야..?
11:00 l 조회 1
남이 나이먹어서 실버타운을가든 말든
11:00 l 조회 1
나 정형외과 카운터 일하고 솔직히 예쁜데
11:00 l 조회 2
남자 키 190인데 170 넘는사람 안만나고
11:00 l 조회 3
속눈썹 길고 숱 많은 익들아
10:59 l 조회 4
홍명보 엄마 같은 게 진짜 같은 게 해버릴라
10:59 l 조회 12
32강 탈락은 좀 충격적이다
10:59 l 조회 11
48강에서 32강 못간 나라중에
10:59 l 조회 13
한국인들 수준 진짜 역겨울 정도임.jpg
10:59 l 조회 26
만화/애니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10:59 l 조회 5
사실 인티에 비밀이 있어 잘봐봐1
10:58 l 조회 19
다이소 노글루 뭐임? 정말 좋잖아?1
10:58 l 조회 10
화장하기 싫은 이유 공감돼?3
10:58 l 조회 9
걍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옌스만 불쌍함1
10:57 l 조회 13
아 너무 배고프다 아직 11시도 안됐는데ㅠㅠ
10:57 l 조회 4
배달음식 안먹는 사람들은 평소에 뭐먹어??4
10:57 l 조회 17
전남친 한달사귀고 헤어졌으면 언제부터 환승임? 1
10:57 l 조회 8
내가 트루먼쇼 주인공이면 어때?1
10:57 l 조회 8
알바 중인데 머리가 너무 아파
10:56 l 조회 6
축구 제발 홍명보와 이민성 동반 사퇴
10:5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