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3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0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하소연이나 한탄 글에 일침 놓고 욕 박는 사람들이 왤케 많아?
대표 사진
익인1
일침은 괜찮은데 욕 박는건 좀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탄은 그냥 넘어가도 될 걸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커뮤에서 유입 + 마음의 병있는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병원 좀 가봤음 하는 사람들이 좀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수가 많아서 그래 사회에 불만있는애들이 보통 그렇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 그런 것 같아~ 사회 생활 하고 싶은데 할 능력이 안되서 커뮤에 몰입하면서 사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딜가나 그런듯?다들 t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나도 t지만 그럴바엔 댓글 안 달고 말지 왜 한탄글까지 와서 굳이 초를 칠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옛날의 인티가 너무 그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흑흑 이제 글 올리기도 무서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요즘은 소소한 공감을 잘 못해주는 거 같아 우리가 서로 몰라도 가끔 공감하구 사소한거에 웃을 수 있어서 좋을 때도 있었는데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다시 돌아갈 수 있으까?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작 극T들은 위로 잘해주거나 걍 보고 답 안하거나 하는뎈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들이 오히려 t병걸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난 진짜 도저히 안될 것 같으면 댓글을 안 달거든? 진짜 이해할 수 없다 진짜 할 일 없나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글 달기 좀 무섭긴 해 ㅠ 답글로 다짜고짜 욕박고 삭제하고 튐.. 욕까지 해놓고 왜 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이버 훈장님 났어 아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t가 아니라 걍 지들 스트레스 푸는 샌드백 찾은거지 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T 90%인데 그런글에 싸패댓 안 달아 걍 사회부적응자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 진짜 문제가 심각하다고 생각함 여기뿐만 아니라 트위터도 무례한 말 엄청 쓰는데 유쾌한 줄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보글쓰면 이걸모르는사람이있어? 하고 비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FT 전혀 상관없이 걍 자기 인생 배설하고 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들 사는게 힘들어서 그런듯 그럴 때 일수록 커뮤를 끊어야 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기가 T라고 맘에 없는 소리 못한다 하는데 그냥 인성이 덜 된거지... 자각을 못할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티병 심해진 애들 많긴 함 ㅋㅋㅋㅋ 그리고 지 스트레스 여기서 풀고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Ai 어떤거써??🔥
11:07 l 조회 2
술 마시고 지피티랑 대화함ㅋㅋ
11:06 l 조회 10
본인표출돈+배경+외모 비슷한데 대체 시기 질투가 왜 생김??
11:06 l 조회 15
떨어져서 다행임
11:06 l 조회 4
월드컵 막상 떨어지니까 우울함ㅜㅋㅋ
11:06 l 조회 11
소개팅으로 결혼까지 가는거 진짜 어케하는거임1
11:05 l 조회 9
나만 한국인 아닌것같음3
11:05 l 조회 21
월드컵 탈락도 탈락인데 진심이 안보이더라1
11:04 l 조회 18
근데 축구가 감독 역량이 그렇게 중요해??6
11:04 l 조회 35
속눈썹 처음 붙여봐서2
11:04 l 조회 11
와 요즘은 잘먹고 잘사는 금수저 자체가 컨텐츠가 되는거구나..6
11:03 l 조회 42 l 추천 1
4일전에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2
11:03 l 조회 22
이런치마에 검은 신발 어울리나?2
11:03 l 조회 33
너는 맨날 운동하면서 배가 안 빠지니? 2
11:03 l 조회 13
ㅈㅂ 봐줘 ! 왜 연락이 없을까?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2
11:03 l 조회 31
와 포카칩 페퍼 존맛이네 레이즈보다맛잇음1
11:02 l 조회 8
나 실업급여 받는다!!1
11:02 l 조회 6
유치원 교사 했는데 어떤 애 집이 진짜 부자였거든? 도대체 부모님 직업이 뭐였을까 궁금함5
11:02 l 조회 10
아니 이미 32강 확정도 아닌데 ㄹㅇ 어떻게 손흥민을2
11:02 l 조회 47
요즘엔 40대 남자가 대세긴한가봐4
11:0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