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적금 둘다 하고 있는데
두개 합쳐서 120~ 150 정도 유동있게 해..
혹시 월급 실수령액 350 정도되면 얼마정도 저금해야하는걸까?
내가 생각해도 적게 하는편인것같긴 해ㅠㅜㅠ
적정 금액 알려주라......
(차 없음/ 부모님 집에 살고 있음 / 회사에서 점심값 줌)
(추가)
계속 달려서 내 상황을 추가하자면
부모님 용돈 생활비 개념으로 30씩 드리고
보험으로 10, 통신비 5, 교통비 5 정도 고정비 드는것같아
연애는 지금 안하고 있고 자취 생각중이긴해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