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프리랜서라 애들이랑 업무가 다름 아무래도 공감대가 다르겠지 근데 셋이 같이 있으면 진짜 둘끼리만 본인 일 얘기함 근데 내 눈도 안 마주쳐줌 대화하면서 진짜 뭐지 싶음 셋이서 놀려고 만난건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나는 프리랜서라 애들이랑 업무가 다름 아무래도 공감대가 다르겠지 근데 셋이 같이 있으면 진짜 둘끼리만 본인 일 얘기함 근데 내 눈도 안 마주쳐줌 대화하면서 진짜 뭐지 싶음 셋이서 놀려고 만난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