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17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03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제곧내..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ㄴㄴ 절대 ㄴㄴㄴㄴ 나 스텝해봤는데 진심 ㄴㄴ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우 해본 사람이 반대하는 거면 이건 찐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썰풀어줘 ..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심 동물의 왕국임 스텝끼리도 게스트랑도 ,, 하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파티없는 게하는 없겠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있긴한데 애인이 그런 거 가려고 하는 거야? ,, 나도 세달살기하면서 돈 벌려고 가긴갔는데 너무 당하고 힘들어서 파티없는 게하갔늗네 그래도 스탭들끼리 뭐 맨날 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거기 게스트들 자고 스킨십하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가서 편하게 놀라구 보내줄듯! 솔로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로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랑 헤어지고 가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스텝에서 만나서 곧 천일임ㅋㅋㅋㅋ 2달 있었는데 우리 게하는 커플 4개 탄생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우리 게하는 성적으로 문란한 건 전혀 없었음 근데 맨날 둘둘 짝지어서 바다보고 별보고 드라이브하고 예쁜 카페가고 정분이 안 날 수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죽어라 제주 게하만 가는 지인 있었는데 남친 계속 거기서만 만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절대 노 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갈거면 나랑 헤어지고 가라고 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도대체 게하는 어떤 곳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금께.. 신기하네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내가 간 게하는 안저렇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아디갓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오래 전이라 기억은 안나는데, 손님 나 혼자 스탭도 혼자라서 같이 놀러다니고 같이 게하에서 밥도 먹었거든
물론 동성이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내친구 제주 게하 스텝으로 만나서 연애하고 작년에 결혼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솔로이면 몰라... 파티없는 게하여도 좀그렇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노노 이성마니꼬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 남친있는 상태에서 게하같은데 소수 스텝만 있으면 ㄱㅊ을듯? 우린 남2여2 있는데 거기서 커플 하나 탄생하고 나머지 오빠랑 난 ㄹㅇ 아무일도 없었음

근데 스텝 많으면 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도 게하스탭했었는데 댓글들 다 뭐지 ....??? 우린 손님이랑도 뭐없고 스탭들끼리도 전혀 뭐 없었는데 ... 그냥 노동의 댓가로 침대 얻는다는 느낌 뿐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거기는 게스트들 같이 저녁 안먹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우리는 밥 따로안줬어 .. 소규모파티있어서 그거 참가해야 그나마 밥 먹는건데 메뉴 내내 똑같아서 그냥 밖에서 사먹음 ㅜㅜ
다같이 게하 사장님 욕하면서 친해징거라 전우 같은 느낌이었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소규모 파티하는 게하면 ㄱㅊ아 나 있던 곳도 스텝 중에 애인 있는데 온 사람들 몇명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게하 알바한적있는데 (카운터)
소수인원 게하 규칙빡센곳이면 ㄱㅊ
그런곳은 거의 수련회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절대 헤어지고 일하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그냥 매일 술파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내 전남친 게하 스탭으로 만나서 사겼는데 다시 게하 스탭으로 가더니 바람 났음 ㅋ 절대 보내지 마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ㅇㅇ대신 나랑 헤어지고 가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와 나도 게하 한번 가보고 스탭 해보고싶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난 내가 제주 살고 애인이 육지살아서 한다하면 바로 ㅇㅋ인데 제주 아니면 절대 불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파티없는 게하에 ㄹㅇ 알바하듯 하는거면 몰라도 파티있는곳에서 하겠다는건 너무 목적이 보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9:24 l 조회 2
전애인한테 연락했다 까이면4
9:20 l 조회 9
진지하게 클럽남한테 연락할말 3
9:16 l 조회 11
어제 애인이랑 술마시는거 때문에 싸웠는데 봐줘 7
9:04 l 조회 32
잇팁이 회피형일 확률이 커?
8:45 l 조회 9
짝남한테 마음표현 했다가 차인 둥 있어?11
8:41 l 조회 45
소개팅으로 두번 사겨봤는데 둘 다 회피형이야... 1
8:41 l 조회 31
결혼을 약속하고 만난 장거리여도 헤어질 수 있는거야? 2
8:30 l 조회 39
연애라는게 참 신기함
8:29 l 조회 56
나는 왜 헤어지고 나서 후폭풍이 없을까???7
8:27 l 조회 50
나 소개팅 여러번 해봤는데 소개팅 전에 이렇게 답답한 건 또 처음임…
8:20 l 조회 38
헤어질때 이런 장문 어때 (고정댓 봐줘)11
8:15 l 조회 58
극극집순이들은 애인이랑도 하고싶은게 없어?2
8:14 l 조회 44
얘들아 나 궁금한거 있어...5
8:10 l 조회 40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5
7:59 l 조회 854
엄청 좋아야지만 사귀기 가능한 익들 mbti뭐야?9
7:36 l 조회 110
이중인격 아수라백작 된 것 같음
7:31 l 조회 24
연상파 연하파 왜싸우는거야?7
7:13 l 조회 60
싸움방식에서 헤어지는 경우 있어? 2
7:12 l 조회 35
잇팁들아 사내연애 가능?3
6:37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