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함 거 없냐고 하셨는데 할말 없어서 그냥 “구역 나눠서 청소하거나 유통기한 보곤 하나요?“이랬는데 너무 앞서 나갔나..ㅋㅋㅋㅋ
아니 나 경력 있는데 전에 다니던 편의점도 구역 나눠서 유통기한 보곤 해성..
스무스하게 넘어갔긴 했는데 좀 쪽팔리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궁금함 거 없냐고 하셨는데 할말 없어서 그냥 “구역 나눠서 청소하거나 유통기한 보곤 하나요?“이랬는데 너무 앞서 나갔나..ㅋㅋㅋㅋ 아니 나 경력 있는데 전에 다니던 편의점도 구역 나눠서 유통기한 보곤 해성.. 스무스하게 넘어갔긴 했는데 좀 쪽팔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