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말하자면 회사에 한달전에 새로 들어온 남자있는데
(나랑 10살차이남)
직무특성상 사무실에 둘이서만 일해
근데 퇴근하려고 사무실 나오는데 엘베쪽이랑 화장실 반대방향인데
내가먼저 엘베 누르고 기다리는데 안오는거야
보니까 인사도 없이 화장실 가고있더라?
그거 보고 내가 짜증났는데 나 꼰대임...?
내일 출근해서 한마디 해도 될까? 아님 그러려니하고 넘길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간단하게 말하자면 회사에 한달전에 새로 들어온 남자있는데 (나랑 10살차이남) 직무특성상 사무실에 둘이서만 일해 근데 퇴근하려고 사무실 나오는데 엘베쪽이랑 화장실 반대방향인데 내가먼저 엘베 누르고 기다리는데 안오는거야 보니까 인사도 없이 화장실 가고있더라? 그거 보고 내가 짜증났는데 나 꼰대임...? 내일 출근해서 한마디 해도 될까? 아님 그러려니하고 넘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