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2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6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중고등 합친거긴 한데
와 표정관리 너무 안돼서 진짜 에바였음..
성인이후론 4명이긴 한데 첫사랑도 고딩이고
고등이후로 연애만 생각해도 내가 7번째 애인이라서;..
대표 사진
둥이1
응 90명이여도 갠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맘에들면 머 노상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제목만 보고는 오바라고 생각했는데 성인이후로 4명이면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으 아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솔직히 중고딩땐..주변에 한달 사귀고 헤어지는애들 수두룩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중고딩은 연애로 안쳐서.... 성인이후로 4명이면 괜찮은데? 몇살인데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솔직하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첫사랑이라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ㅇㅇ.. 그냥 나를 재미있게 잘해줄것 같음 불편하게 안할것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싫어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10대때 연애는 연애라고 보기 좀 그래서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ㅇㅇ..나부터가 12명인데 성인이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몇살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노상관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중고딩 합쳐서면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예민한걸까..?
0:00 l 조회 2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0:00 l 조회 7
결혼 예랑이랑 결혼 앞두고 집문제로 다퉜어
06.25 23:59 l 조회 3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1
06.25 23:58 l 조회 8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16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하면 자존심 버려야겠지… ? 1
06.25 23:57 l 조회 14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06.25 23:55 l 조회 14
솔로 10개월차
06.25 23:49 l 조회 14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3
06.25 23:46 l 조회 27
차단한거면 5
06.25 23:45 l 조회 20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3
06.25 23:44 l 조회 39
1
06.25 23:42 l 조회 21
이별 넘 보고싶어서 메모에 편지 쓰는데 10
06.25 23:41 l 조회 33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2
06.25 23:40 l 조회 45
엄청 좋아했는데 정떨어져본 익1
06.25 23:38 l 조회 24
정리 다 됐고 감정상태는 ㄱㅊ은데
06.25 23:36 l 조회 19
남자 24살 모쏠이랑 친해졌는데1
06.25 23:34 l 조회 18
동아리에서 만난 사람인데 이거 호감이야 아니야??
06.25 23:31 l 조회 16
상대방 성격에 질려서 헤어진 익 있음??4
06.25 23:23 l 조회 52
연애중 생일선물 뭐 사줄까..
06.25 23:2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