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4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1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리집이 아버지 한분만 계시거든. 어릴 때 나 두고 어머니가 도망 가셔서 아버지랑 친할머니 손에서 자랐어. 그래서 그런지 나중에 내가 가정을 꾸리게 되면 정말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마음도 있고, 빨리 결혼을 하고 싶기도 해. 돈도 약 2억정도 모아뒀고 연봉도 나쁘지 않다곤 생각해.. 
다만 제일 걸리는 건 내가 한부모 가정인 것, 그리고 애인 부모님이 아직까지는 한부모가정인 애한테 딸을 시집 보내기가 꺼려지실 것 같아서 걱정이 들기는 해. 전에 애인한테 물어봤는데 어머님께서 인상을 찌푸리셨다는 얘기는 들었어. 애인한테 정말 잘해주고 있고 더 잘해줄 생각인데 한부모가정이라 사실 결혼하기가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계속 든다… 
어머님 아버님께서 부디 좋은 쪽으로 생각해주셨으면 하는데 우리 아버지는 어업일을 하고 애인 아버님은 교사시라고 들었거든.. 그냥 마음 편히 먹는 게 나을까? 이 결혼은 무리다 하고 마음을 편히 먹는 게 정말 나은 방법일까? 친구들한테 얘기했는데 그냥 듣자마자 잠시 말이 없더니 술 사줄게 나오라는 말을 하더라고 
대표 사진
둥이1
난 남자고, 예비신부 부모님 두 분 다 안계셔도 되긴해 (부모님 의견은 의견일뿐 내 예비신랑의사가 제일 중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견례 곧 할 것 같으면 일단 하고 상황봐서 결정해도 되지 않을까?
둘 문제가 아니니 미리 염려해서 접을 필요는 없고
부딪혀보고 직접적으로 이건 무리다 싶은 상황이 오면 그때 접는 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상을 찌뿌렸다는 얘기 그대로 전하는 애랑 결혼 해야겠어..?? 쓰니 집이 문제가 아니라 상대가 중간 역할을 하나도 못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333333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기연애 하는 익들 대단하다
19:21 l 조회 2
너무 자존심상함
19:20 l 조회 2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
19:20 l 조회 2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14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1
오늘 오래전에 헤어진 전애인 마주쳤는데
19:09 l 조회 24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27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39
내 친구 남미새 같음 3
18:58 l 조회 28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1
18:57 l 조회 23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8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50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8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4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6
18:48 l 조회 43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21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31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66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