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4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28살인데 대학 딱 일주일 다니다가 자퇴하고 스무살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알바만 했거든
곧 서른인데 미래가 안 보이는 거야
그래서 지금 야간에 일 하면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둘 중에 어디가 더 괜찮아..? 진짜 이것저것 알아보는 중이긴 한데 익인이들 의견도 들어보고 싶어서
지금 해도 늦은 나이는 아니지..?
할 거면 사회복지로 알아보고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늦은나이 절대아니야!
방통대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통대 졸업하면 학사 나오능거 아냐? 학은제는...학사 안나오지?..그럼 방통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은제도 학사 나와!근데 이제 써먹기가 쉽지않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렇구나!! 왜 이젠 써먹기가 쉽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인식이..😂진짜 대학교 학사랑 같은 취급을 못받는 경우가 많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방통대는 같은 취급 받긴 햐?....방통대도 비슷할 거 같은디..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나도 방통대 완전 잘 아는건 아니지만 학은제보단 인식이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송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8살이면 그냥 전문대 사회복지과 가거나 학은제로 학점 이수해서 시험 없는 4년제(주로 지방이긴 해)로 편입하는게 나을거 같은데...
사회복지사도 확실히 학력에 따라 대우가 달라지는거 같아서...
만약 학교 나가기 힘든 상황이면 방통대가 나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일을 하면서 공부를 해야해서ㅜㅜㅜ 시간표 짜여져 있는 전문대 가기가 힘들어서 물어봤던 거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이팅🍀 나도 비슷한 상황이었는데 결국 이십대 후반에 편입해서 졸업했거든! 어떤 선택을 하든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답변 고마워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
13:24 l 조회 13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13:24 l 조회 5
나 변비일까..?🥹
13:24 l 조회 7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14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1
13:23 l 조회 9
홍콩 vs 마카오2
13:23 l 조회 10
골반 있?없? (봐쥴랭🥺🥺👉🏻👈🏻) 7
13:23 l 조회 24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
13:22 l 조회 14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5
런닝 나가말아?6
13:21 l 조회 15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
13:21 l 조회 13
피 묻은거 부분적으로 지우는 방법 없나8
13:21 l 조회 22
다들 번따를 자주 당함?2
13:21 l 조회 21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6
13:20 l 조회 16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3
13:20 l 조회 18
여기에 프랑스 사는 사람은 없나? 올해 개더운데
13:20 l 조회 12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1
13:20 l 조회 7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9
13:20 l 조회 67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