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4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28살인데 대학 딱 일주일 다니다가 자퇴하고 스무살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알바만 했거든
곧 서른인데 미래가 안 보이는 거야
그래서 지금 야간에 일 하면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둘 중에 어디가 더 괜찮아..? 진짜 이것저것 알아보는 중이긴 한데 익인이들 의견도 들어보고 싶어서
지금 해도 늦은 나이는 아니지..?
할 거면 사회복지로 알아보고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늦은나이 절대아니야!
방통대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방통대 졸업하면 학사 나오능거 아냐? 학은제는...학사 안나오지?..그럼 방통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학은제도 학사 나와!근데 이제 써먹기가 쉽지않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렇구나!! 왜 이젠 써먹기가 쉽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인식이..😂진짜 대학교 학사랑 같은 취급을 못받는 경우가 많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방통대는 같은 취급 받긴 햐?....방통대도 비슷할 거 같은디..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나도 방통대 완전 잘 아는건 아니지만 학은제보단 인식이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송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8살이면 그냥 전문대 사회복지과 가거나 학은제로 학점 이수해서 시험 없는 4년제(주로 지방이긴 해)로 편입하는게 나을거 같은데...
사회복지사도 확실히 학력에 따라 대우가 달라지는거 같아서...
만약 학교 나가기 힘든 상황이면 방통대가 나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일을 하면서 공부를 해야해서ㅜㅜㅜ 시간표 짜여져 있는 전문대 가기가 힘들어서 물어봤던 거야!!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이팅🍀 나도 비슷한 상황이었는데 결국 이십대 후반에 편입해서 졸업했거든! 어떤 선택을 하든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답변 고마워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
21:35 l 조회 4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4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1
21:35 l 조회 12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3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2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21:34 l 조회 13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4
21:33 l 조회 16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4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