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대학생 남익이고 같은 과 친구가 자기 동아리 친구 소개 받겠냐고 물어봤는데 받을지 말지 고민이야문제는 내 키가 163이라서 엄청나게 작은 편인데 괜찮을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