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영상통화 하는데
자꾸 나한테 시선 안맞추고 뭐 카톡 답장하는듯해서
너 누구랑 연락해?
이러니까 "회사 동료(이성)한테 내가 일 부탁했는데 그거 얘기하느라 잠시 대화 좀 몇마디 주고 받았어"
이러는거임
근데 난 나랑 영상통화하면 나한테 집중해야한다고 생각하고 그것도 이성이랑 내 앞에 두고 대화를 한다는게 이해가 안가서 좀 짜증냈거든
중간 중간 피식하면서 대화한거같은데 업무얘기만 한거 맞냐 이러니까
"질투되는구나, 아니 그냥 내가 일 부탁해서 어쩌다 보니 대화 몇마디 나눈거라니까, 앞으로 조심할게" 라는 소리 듣긴했는데 지금도 꿍함
짜증나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