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7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9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결혼해도 이혼하는데 뭐 떠날놈은 떠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래도 믿음을 강하게 준다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날 못 믿는데 누굴 믿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래 근데 생리때 다가오면 갑자기 불안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둥이1하고 나도 의견 똑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어떤게 불안해졍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갑자기 얘가 어느날 헤어지자고 말하는거 아냐?!?!?!?! 이런식으롴ㅋㅋㅋㅋㅋㅋ 한 이틀 지나면 다시 똑같아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생각을 해본적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안하는 이유도 내가 잘하면 되긴 하니까 상대가 떠나려고 하면 제일 잘 아는게 본인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은근ㅁ ㅕㅇ언이다..ㅎ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2년차엔 불안불안했던거같은데 3년째되니까 그런게 없네 걍..서로가 당연해진 관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좋아하는티는안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로 엄청 좋아하지! ㅋㅋ 그냥 서로가 서로랑 떨어지는게 상상이 안가는 당연하고 소중한 가족같은 관계가 되었다 그거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ㅆ불안형이라 오돌오돌오돌거림 좋아하는티 별로안냄 그래서 ㅇㅇㅇㅇ 걔 떠날거 대비해야 나도 나중 ㅂㄹ 안슬플거아냐 ㅇㅇ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히려 불안해서 더 좋아하는티를 안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돌오돌오돌 왜이렇게 귀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떠날 사람은 언젠간 떠나것지 ~ 근데 불안하진않아 상대도 이렇게 생각할테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게 모르게 상대가 나를 너무 좋아하는 게 눈에 많이 보여서 물론 나도 너무나도 사랑함 한 번도 그런 생각 해본 적이 없어(내가 잘못했을 경우 제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끔은 거만해질떄도 있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만??거만은 단 한 번도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강해 오래 사귀었고 진정성이 처음이랑 똑같은 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부분에서 그런 강함이 느껴쪘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대방이 신중하기도 하고, 웬만해서 새로운 사람에 흔들리지 않는 성격이라 (무관심 하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그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나도 그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엉 2년 넘게 만나는 중인데 한 번도 안 해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그럼 언제라도 떠난다생각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뭐 당연히 사람 일은 모르는 거지만 ㅋㅋㅋ 딱히 그런 가정을 해 본 적이 없어
그만큼 2년 넘게 나한테 한결같기도 하고 상대는 한 번도 나랑 이별을 가정해 본 적이 없어서
물론 나도 안정형이기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상대랑 어긋나긴해도 쉽게 안떠날거란 믿음이 있었는데 결국 헤어지게되니까 무너지드라ㅠ
언제든 떠날수있는 사람이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 사귀는게 맞는거같아.. 내 삶도 잘 챙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 만나고 있는데 굳이 그런 생각을 해 본 적이 없는 듯? 약간 필요를 못 느낀다고 해야 하나.. 혹여 그런 생각이 든다고 한들 상대한테 나 요즘 이런 마음이 든다 너는 어떠냐 물어볼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느낌인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상대가 정이 많은편이기도 하고 무슨일이 있어도 관계를 잘 안놓는 타입이라 확신이 있어 나도 그런편이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별로 그런 불안함이 없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에서 축의 안하면 뒷말 돌까
0:18 l 조회 1
사친한테 잘 자 가능해?
0:18 l 조회 1
인프피랑 연애 어케해?
0:18 l 조회 7
30분에 하는 입장발표 자진 사임 예상함
0:18 l 조회 11
잇티제 밀당 극혐해?1
0:17 l 조회 3
여기서도 26,27살은 다르다고해서3
0:17 l 조회 10
내 친구 협박하는 문자가 왔는데 뭐야..? 1
0:17 l 조회 7
남친집왓는데 베개커버 나보고 바꾸라고 하는거 나만 짜증남..? 5
0:17 l 조회 18
쌍수하고 미인됐으면 4
0:17 l 조회 12
진지하게 일하는 인간의 삶은 지옥같다...2
0:17 l 조회 15
외모랑 매력은 별개인 것 같아?2
0:16 l 조회 13
파우더네일 초보쌤 1
0:16 l 조회 3
가볍게 먹기좋은 야식 뭐있을까3
0:16 l 조회 8
운동하라고 얘기 잔소리 그만 좀 했으면 좋겠다
0:16 l 조회 4
와 알바하면서 육성으로 야르~ 하는 사람 첨 봤는데
0:16 l 조회 16
익들은 친구한테1
0:15 l 조회 6
성형한 존예 vs 성형안한 훈녀1
0:15 l 조회 15
축의금 30이상 내면 축의대보다 친구한테 직접 주는게낫나1
0:15 l 조회 10
유툽에서 본 설레는 영상찾그있는데2
0:15 l 조회 7
알바 내일 바로 출근하면 된다고 연락 왔었는데 이력서1
0:1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