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79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아 요 근래  평소 2배는 더 심해진 것 같아.... 아 너무 아파 배가 뜯기는 것 같아... 앞으로  직장을 다니면 어케 살지 도저히 일 할 컨디션이 안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약으로 버텨...근데 한개로는 안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어쩑지 약하나 더 먹어야겠다.. 댓글 고마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도 진짜 별 약 다 먹고 그냥 악으로 깡으로 버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과 깡. 챙겨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생리통 오기전에 탁센레이디 2개씩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담에 나도 그거 먹어봐야겠다..!! 고마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 심하면 생리휴가 같은거 써야할듯
난 나이먹으면서 사라졌어 그전엔 응급실 실려갈 정도였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힘들었겠다.... 나 정도는 양반이구만.. 혹시 언제 사라졌어..? 난 25인데 갑자기 너무 심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7살쯤부터 아예 사라졌어
21살 기점으로 심해졌다가 25살 때 피크 찍고 26살부터 차차 증상이 약해졌었구
지금은 생리 전에 배란통으로 잠깐 살짝 쿡쿡 찌르는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윗익이 얘기했지만 생리통은 무조건 오기 전에 약을 미리 먹어야 덜 고통스럽더라
예정일이면 무조건 미리 먹어둬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약을 생리통 오기전에 먹어야 효과가 좋구낭😯
헐 나도 20~21부터 조금씩 아프더니 요새 진짜 심해졌는데ㅔ... 소름... 약간 주기 같은게 있나보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ㅜㅜㅜ
좋은하루되세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늦더라도 아랫배가 살짝 콕콕 쑤신다 할 때가 제일 마지노선임
약 항시 챙겨다니구ㅠㅠㅠ 건강하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산부인과는 가봤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근래에 심해져서 아직 안 가봤어. 한번 가봐야겠다.. 고마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생리통 심해져서 산부인과 갔는데 난소에 혹 있어서 약 먹었어 ㅜ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나 독립한다니까 부모님이 서운해하시는데
11:09 l 조회 1
JTBC 에서 암살자 보내라
11:09 l 조회 2
엄마가 알바 면접 보지 말래 ㅜㅜ
11:09 l 조회 2
만약 예비군훈련장 폭발사고로 예비군 50명이 죽으면 뉴스 나올꺼 같음?1
11:08 l 조회 4
요즘도 와플기계 자주 쓰나??1
11:08 l 조회 9
이 상황이면 더 치트에 공개로 당근마켓판매자신고해도됨?
11:08 l 조회 6
160/48이 너무 마른체형은 안이쁘다고하면3
11:07 l 조회 15
하이닉스 수익률 인증
11:07 l 조회 15
엽떡 엽도그 맛있어? 2
11:07 l 조회 9
토익 800점 넘으면 영어 좀 잘하는 편이야?2
11:07 l 조회 14
감독때매 4년이 무너졌고 앞으로 또 4년을 기다려야됨
11:07 l 조회 8
Ai 어떤거써??🔥
11:07 l 조회 7
술 마시고 지피티랑 대화함ㅋㅋ
11:06 l 조회 19
본인표출돈+배경+외모 비슷한데 대체 시기 질투가 왜 생김?? 4
11:06 l 조회 29
떨어져서 다행임
11:06 l 조회 8
월드컵 막상 떨어지니까 우울함ㅜㅋㅋ
11:06 l 조회 13
소개팅으로 결혼까지 가는거 진짜 어케하는거임1
11:05 l 조회 17
나만 한국인 아닌것같음4
11:05 l 조회 36
월드컵 탈락도 탈락인데 진심이 안보이더라1
11:04 l 조회 31
근데 축구가 감독 역량이 그렇게 중요해??8
11:04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