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283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3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주말 및 공휴일 모두 특근수당 1.5배 붙는거 아닌가?

8시간 초과하면 그 초과한 시간에 대해서는 2배고?


대표 사진
익인1
공휴일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로자의 날은 공휴일 아닌거야? 아 그렇네..빨간날이 아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상 회사 재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글쿠나 고마워!!!! 일단 근로자의 날 빼고 공휴일은 1.5배 맞지? 8시간 초과하면 그 초과분은 2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법정으로는 유급휴일이라서 쉬어야하는데 일하는거면 1.5배 줘야하는건 맞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이걸로 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헷갈리네ㅠ 근데 1.5배가 맞는것 같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이렇게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맞아 회사 재량 아님 출근은 시킬 수 있음
대신 근로자인 경우 근로자의 날은 무조건 공휴일 수당 줘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는 그 날 일하면 무조건 1.5배임 다른 주말이랑 다르게 쳐짐 서비스직 스케줄 근무라 주말엔 일해도 1.5배 아니지만 근로자의 날은 1.5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는 근로자의날 일하면 휴일로 줌 ㅎㅎ.. 1일 + 반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5배 맞을걸?? 알바도 저 날 출근하면 1.5배 줬어서 근로자의날은 무조건 출근했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근로자가 아니라 스ㅡㅜㄹ근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로자의 날이람서 왜 빨간날이 아니지 나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어느 정도 좋아한다 판단하는 기준이
21:15 l 조회 1
락페 많이다녀본익?
21:14 l 조회 3
머리 하루에 몇번 긁어???
21:14 l 조회 7
엄마 때문에 너무 기분 상한다. 내가 기분 상하는 게 틀린 건가???
21:14 l 조회 4
수세미 어떤거 써?
21:14 l 조회 4
???? 달러 뭐임??? 1550이네 거의…?
21:14 l 조회 8
재산분할청구소송에 대해 잘 아시는 분..
21:14 l 조회 3
바닐라라떼 맛있는 저가카페 어디지1
21:14 l 조회 5
얘들아 나 12키로 뺐업 ㅎㅎㅎㅎㅎ1
21:14 l 조회 12
지가 돈 벌 의지조차 없으면서 징징거리기만 하네
21:13 l 조회 8
일구 소설 오디오로 듣는 할아버지 봄
21:13 l 조회 5
나 얼굴 비율 ㄹㅇ 개신기함
21:13 l 조회 7
강이나 바다랑 가까운 집은 더 습해?2
21:13 l 조회 5
환율 봐
21:13 l 조회 11
에어컨 25도면 괜찮지 않아?1
21:13 l 조회 2
취직 걱정 또 하기 싫다1
21:13 l 조회 6
종아리 굵어서 카프리팬츠 버뮤다팬츠 못 입는 사람 ㅠㅠ
21:13 l 조회 6
환율미쳤다
21:13 l 조회 15
뭐라도 해야겠지..? 1
21:13 l 조회 5
아 개큰일남지금 밖인데 집에 엄마왔대2
21:1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