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0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8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너무 뽀송한데.. 나같은사람많아?

[잡담] 머리 안감은지 4일짼데 감을필요성을 못느끼겠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두피도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봐줄만한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뽀송까진 아니어보임 슬슬 씻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감을게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냄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괜찮은디.. 안빗어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확실히 뽀송 느낌은 아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 저기는 다 뽀송하지…그게 아니라 정수리쪽이 어떤지가 중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피를 봐야댐 많이 건성인가보넹 부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하루만 안감아도 바로 떡진ㄴ는데 부럽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다 탈모생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정도면 ㄹㅇ 뽀송한데?? 나도 3일까진 ㄱㅊ음 그래서 2~3일마다 감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난 개백수라 나갈일도 없는데 감으려면 말리기까지 30분넘게걸리고 넘힘듦 비듬없고 안간지러워서 걍놔두는중 일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나 3일되면 진짜 떡지는데 사진으로보면 진짜 보송하다 완전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걍 밖에 안나가면 안감는데.. 마루머쓱 며칠째인지 세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엄마가 머라 안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심해 나 그러다가 두피에 염증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머리는 자주 감을수록 기름져진다는 썰을 어디선가 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건성이야? 부럽다 .. 지성은 6시감만 지나도 떡지기 시작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성인데 앞머리 있다? 오전에 감아도 오후에 떡지기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개백수같은 프리랜서 일거의없음 근데 실적은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임 파워건성이라 4일 안감아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기름 안져보인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타고난 유전자라고 생각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년째 이러는데 뭐하나 난적도 없엉 머리숱도 너무많아서고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신기하다 체질인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건성두피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신기하다 머리감은지 12시간 지난 내 머리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그럼 ㅋㅋㅋㅋ 건성이라 2~4일이 딱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 나도 그래.. 친구들이 부러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두피에 기름종이 비벼봐
못 믿겠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혀 안 뽀송해....내가보면 떡져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체질인가보넹 내 지인은 아침에 감아도 점심지나면 떡져있음ㅋㅋ익인이는 며칠 안감아도 보송한 체질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이틀째부터 못뵈줄정도로 떡지는데 진심 브럽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극건성인데 맨날 감으면 겁나 개털이고 한 3일안감으면 머릿결 냥좋아보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부럽다 난 극지성이여서 금방 떡지는데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외출하기 전에만 감으면 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긁어도 흰거 안나옴?? 나도 냄새는 안나는데 약간 비듬인가 먼지 나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체질임 내친구도 저런데 부럽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건성인데 4일까지는 못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쓰니 무슨 일해?
개백수 같은 일거의 없지만 실적은 좋은 그런 일은 도대체 뭘까... 찐백수익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두피 타입에 따라 보송할 순 있지만 그래도 너무오래 방치하진 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머리 안간지러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12시간만 지나면 떡지는데 개부럽다ㅠㅠㅋㅋㅋ3일은 바라지도 않으니 24시간동안만이라도 떡 안졌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더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부럽다.. 난 하루만 안감아도 난리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건성인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주럽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건성인가보다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약 예비군훈련장 폭발사고로 예비군 50명이 죽으면 뉴스 나올꺼 같음?
11:08 l 조회 3
요즘도 와플기계 자주 쓰나??
11:08 l 조회 9
이 상황이면 더 치트에 공개로 당근마켓판매자신고해도됨?
11:08 l 조회 6
160/48이 너무 마른체형은 안이쁘다고하면3
11:07 l 조회 15
하이닉스 수익률 인증
11:07 l 조회 15
엽떡 엽도그 맛있어? 2
11:07 l 조회 9
토익 800점 넘으면 영어 좀 잘하는 편이야?2
11:07 l 조회 12
감독때매 4년이 무너졌고 앞으로 또 4년을 기다려야됨
11:07 l 조회 7
Ai 어떤거써??🔥
11:07 l 조회 7
술 마시고 지피티랑 대화함ㅋㅋ
11:06 l 조회 19
본인표출돈+배경+외모 비슷한데 대체 시기 질투가 왜 생김?? 4
11:06 l 조회 28
떨어져서 다행임
11:06 l 조회 8
월드컵 막상 떨어지니까 우울함ㅜㅋㅋ
11:06 l 조회 13
소개팅으로 결혼까지 가는거 진짜 어케하는거임1
11:05 l 조회 17
나만 한국인 아닌것같음4
11:05 l 조회 33
월드컵 탈락도 탈락인데 진심이 안보이더라1
11:04 l 조회 29
근데 축구가 감독 역량이 그렇게 중요해??8
11:04 l 조회 69
속눈썹 처음 붙여봐서4
11:04 l 조회 13
와 요즘은 잘먹고 잘사는 금수저 자체가 컨텐츠가 되는거구나..7
11:03 l 조회 71 l 추천 1
4일전에 할머니가 돌아가셨는데3
11:0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