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1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1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그치만 딱 거기까지 ㅇㅇ 꼬라지 부리는 거 개꼴보기 싫다
대표 사진
무지1
ㅇㅇ딘심 죄다잡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비단 오늘뿐만 아니라 이전 경기에서도 몇 번 잡힌 거 같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이럴 때도 있으면 못쳤는데도 운 좋아서 안잡힐 때도 있고 그런건데 꼬라지를 부림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222 이게 맞는거아님? 작년에 운 좋아서 안 잡힌거 많았던것처럼 상황은 항상 어떻게 될지모르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얘 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들도 다 그럼 바빕운 안좋을 때도 있으면 좋을 때도 있고 그런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수비 위치를 잘 잡으시나 호수비도 곁들인...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착하게 살지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그래 억울할 수 있지 근데 꼬라지 좀 참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타구속도도 다른 선수들이랑 다르게 안 빠르니까 잘 잡히지 실책도 상대가 안 나올 수 밖에 없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평소에는 바빕신 가호도 많이 받음 그러니깐 오늘같이 잡히는 경우도 많지 꼬라지 부리는게 빡친다 야구 하루이틀 하는 신인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억울할것도 없음 걍 타구질이 딱 거기까지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0
타구속도도 별로지 올해 공인구 바뀌어서 타저투고란 말도 있으니 다 잡히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1
쟤한테 카운트 잡는 공 많이 들어오는게 이유가 큼 어차피 던져도 못 치는거 아니까 그래서 휘두르면 타구에 힘이 안 실리니까 잡히는거임 걍 실력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2
착한일좀 많이하지 으이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26일 잠실경기 레드석 단석 양도해유
13:42 l 조회 24
올스타 결과 나왔으니까 하는말인데 6
13:41 l 조회 101
장터 26일 두산전 2연석 양도 구해요 ㅜㅜ
13:34 l 조회 9
컹스 좋다
13:23 l 조회 86
상준이 바로 경기뛰네
13:17 l 조회 53
*̥‧•.˚⋆₍ᵔ=⸝⸝ᵒ̴̶̷ Ⱉ ᵒ̴̶̷⸝⸝=ᵔ₎⋆˚.‧˚₊*̥ 우리 수비승리기여도 봐 5
13:11 l 조회 121
야르이러네 ㅋㅋㅋㅋㅋㅋ1
13:05 l 조회 150
25뉴비라 궁금한거 있는데5
13:01 l 조회 87
상준이랑 창진이 퓨쳐스 등록되었다
13:01 l 조회 24
난 요즘 자칫하다 코시가면 안된다 2등 안된다 이러고 있음 3
12:56 l 조회 126 l 추천 1
뉴비라서 초록글 보고 왜 2위는 안된다는 거지? 했는데 6
12:47 l 조회 178
갸티비도 엉민규라고 부르네1
12:35 l 조회 112
갑자기 생각나서 만들어봄 7
12:10 l 조회 193
덕관
12:08 l 조회 31
장터 6/25 키움전 3루버건디 단석 양도받을 무지 있을까ㅏ 3
12:08 l 조회 82
얘들아 나오늘 고척간다!!! 2
11:53 l 조회 101
창진이 오랜만이네 상준이 퓨처스 등록7
11:52 l 조회 177
ㄹㅇ 이거 아빠와아들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1
11:23 l 조회 201
아 김도영 뒤로뛰기 vs 한준수 전력질주 9
10:36 l 조회 331
타석에서 투명한 사람들3
10:20 l 조회 256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