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3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3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좀 휴식주면서 하면 더 잘할텐데 본인도 지금 너무 힘들어하는거같아

원래 셋업맨이면 딱 그 상황에만 쓰길..

대표 사진
신판1
어제 철원이가 너무 분했다고 오늘 니가 설욕을 풀어라~ 하고 올린거 같은데 …ㅋㅋㅋㅋ 진짜 생각없이 투교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전에 경기 없다고 치면 오늘은 올라올만한 경기긴했는데 그럴거면 전에 좀 아껴주지 잘하던 투수 무너지는거 보는게 맘아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아니 진짜 아껴좀 써라 저렇게 쓰려고 틀드해갔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몇주째 얘기하고 있는데 ㅎㅎ 달라지질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네네 저희도 그 누구보다 아껴쓰길 바라고 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어제 못 한거 오늘 해보라고 올린 것 같은데.. 선수는 못 막았으니까 속상할거고ㅠㅠ 관리 못해주는 감독이 잘못임. 당신이 키웠다고 당신께 되는 게 아닌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울었다길래 눈 촉촉한 수준인지 알았는데 진짜 서럽게 울어서 놀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아직 잘 모르지만 승부욕이 진짜 강한 선수인 것 같아ㅠㅠ 잘하고 싶은데 마음대로 안 되니까 서럽겠지ㅠ 어쩌다가 저 감독따라 팀을 옮기면서까지 애니콜이 됐는지....아휴 마음아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긍까ㅠㅠ 아 털어버리자 잘막았어! 하는 멘탈이면 좋겠는데 자기 스스로 엄한 느낌? 하긴 투수들 다 저기 투구에 예민한거 알지만 우는거 보먄 마음이 또 그렇다구요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우리도 너무 답답함….. 좀 아껴 써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짜 좀 등판간격을 좀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구승민 최준용 빨리 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진짜 투교만 보면 속이 안좋아질 지경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구승민뭐해... 빨리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팬들은 아껴서 써야 한다고 하는데 감코만 몰라...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21경기 중에 5경기 빼고 전경기 출전 실화냐고........ 그래서 요새 철원이 나올 때마다 안쓰러워 죽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울지 마세요..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왜 울고있어...고생 많았다 철원아 응원해 항상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울지마ㅜㅜ 철원아ㅜㅜ 마음 아프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아ㅜㅜ 맘이 안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구승민 최준용 당장 와 철원이땜에 마음 아파 죽겠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아껴써 ㅈㅂ…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ㅠㅠ 철원 왜 울어 울지마....에휴 투수들은 로봇팔이 아닌데 어느 구단이든 제발 좀 아껴줬으면 좋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닠ㅋㅋㅋㅋㅋ김원중 권희동 춤판 얼마나 웃기면
06.24 23:59 l 조회 15
아 둘 다 너무 바빠1
06.24 23:53 l 조회 64
나 타팀선수지만 되게 좋아하는 선수 있거든? 1
06.24 23:52 l 조회 56
댄스타임.gif4
06.24 23:48 l 조회 100
내가 유일하게 저장한 타팀 선수의 경기 모습 사진 10
06.24 23:47 l 조회 208
퇴사하고 수도권 직관 뿌셔야지
06.24 23:47 l 조회 13
베팁누님에게 rrrrrrrr과외받고싶다
06.24 23:46 l 조회 25
야호 재능2
06.24 23:46 l 조회 58
오늘 길가다가 선수 한명 마주쳤었는데
06.24 23:45 l 조회 62
잠실 우이락, 이가네 먹으려면 14
06.24 23:44 l 조회 84
마산고 포수시절 릴 (생각보다 마름6
06.24 23:42 l 조회 97
작년에 kt팬이 왜 이제왔어 했던 선수 부모님 식당 어디지6
06.24 23:42 l 조회 126
의지샘 세레모니 그냥 이모 2인분 주세요 아냐?2
06.24 23:39 l 조회 79
직관가서 먹는 거에 얼마 써? 5
06.24 23:38 l 조회 41
베팁 누나들 ㄹㅇ 호탕하게 웃는다
06.24 23:37 l 조회 17
안현민선수 원래 포수셨어?3
06.24 23:37 l 조회 64
리그진행률 50%돌파 오늘자 야구순위13
06.24 23:35 l 조회 258
누가 ㅌㅇㅌ에 김주원 친목질로 투표받았단말있나봐46
06.24 23:33 l 조회 406
궁금한 건데 릴라군은 지명조차 포수였는데 어쩌다 외야수가 되신거...?2
06.24 23:32 l 조회 131
마운드댄서파이터4
06.24 23:28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