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4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특별한 날이면 갖고싶은거 선물해주고 맛있는거 먹고
이왕하는거 비싼곳도 데려가주고 그러고 싶은데
난 좋아해주기만 해도 되고 표현만 잘 해주면 되는데,
애인이 표현이 극히 적어..
1년 가까이 만나면서도 이 사람 생각을 모르겠어
기분 안좋은날엔 말도 잘 안해주고 축축 처지고 아무일도 없대 난 기다려주기만 하면 될지.. 감정공유도 좀 하고 즐거운 날엔 같이 즐거웠으면 좋겠는데 이게 어려운걸까...
대표 사진
둥이1
에너지 없고 표현 적은 사람과 아무도 사귀라고 강요하지 않아
그렇다면 쓰니가 헤어질지 말지 선택을 하면 돼

연애는 행복하려고 하는 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헤어지면 또 힘드니까
망설여져
그렇다고 안헤어지면 나혼자만 지칠거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물론 쓰니가 여자라면 선택하고 책임지는 거 정말 싫어하는 거 이해는 돼
아마 헤어지면 힘들겠지 정서적으로 의존할 대상이 없어지는 거니까

하지만 현재 이 관계가 불행하다면 내 더 나은 삶을 위해서라도 잘 생각해봤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위에 둥이 말대로 연애는 내가 행복하려고 하는거야. 표현도 안해주는 사람 왜 고민하면서까지 만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
8:39 l 조회 1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
8:38 l 조회 2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8:38 l 조회 2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6
8:29 l 조회 15
혹시 릴스 공유로 보내고 바로 지워도 알림은 떠..?
8:15 l 조회 5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1
8:03 l 조회 40
아 갑자기 정병터짐4
8:02 l 조회 49
익들 애인말고 다른 남자 차 얻어타기 가능?5
7:55 l 조회 48
애인이 자기 주변 사람들한테 나 소개시켜주는데 이거 나를 진지하게 생각하는거야?2
7:54 l 조회 21
이런 상황이면 결국 이별엔딩인가?...
7:47 l 조회 26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7
7:06 l 조회 75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50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2
6:33 l 조회 56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5
6:33 l 조회 88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48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101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258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24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5
5:30 l 조회 50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2
4:36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