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4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특별한 날이면 갖고싶은거 선물해주고 맛있는거 먹고
이왕하는거 비싼곳도 데려가주고 그러고 싶은데
난 좋아해주기만 해도 되고 표현만 잘 해주면 되는데,
애인이 표현이 극히 적어..
1년 가까이 만나면서도 이 사람 생각을 모르겠어
기분 안좋은날엔 말도 잘 안해주고 축축 처지고 아무일도 없대 난 기다려주기만 하면 될지.. 감정공유도 좀 하고 즐거운 날엔 같이 즐거웠으면 좋겠는데 이게 어려운걸까...
대표 사진
둥이1
에너지 없고 표현 적은 사람과 아무도 사귀라고 강요하지 않아
그렇다면 쓰니가 헤어질지 말지 선택을 하면 돼

연애는 행복하려고 하는 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헤어지면 또 힘드니까
망설여져
그렇다고 안헤어지면 나혼자만 지칠거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물론 쓰니가 여자라면 선택하고 책임지는 거 정말 싫어하는 거 이해는 돼
아마 헤어지면 힘들겠지 정서적으로 의존할 대상이 없어지는 거니까

하지만 현재 이 관계가 불행하다면 내 더 나은 삶을 위해서라도 잘 생각해봤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위에 둥이 말대로 연애는 내가 행복하려고 하는거야. 표현도 안해주는 사람 왜 고민하면서까지 만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FJ랑 소개팅하고 이번주에 세번째 만나는데
9:58 l 조회 2
너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 라고 내가 톡했는데1
9:53 l 조회 9
지금 썸타는 사람 Istp인데 진짜 힘들고 재미없다13
9:46 l 조회 42
연애중 애인이 나만 바라봐서 매력이 조금 떨어지는데 어떻게 생각해?7
9:42 l 조회 30
태어나서 처음 번따했는데 군인이래3
9:38 l 조회 40
기타 이것도 노력하고 있는거지?2
9:36 l 조회 21
20대후반 남익인데 내 팔자일순 있는데 만난 여자 모두 빚이 있었음4
9:25 l 조회 54
장거리에 달마다 보기도 힘들 정도면3
9:19 l 조회 42
애인이랑 전화 안 맞는 사람 있어??7
9:19 l 조회 55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10
9:09 l 조회 65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10
9:02 l 조회 82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70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35
헤어지고 제일 상대방 신경 쓰일때가 언제였어?1
8:39 l 조회 48
애인 자꾸 이래라 저래라 가르치는거 짜증나15
8:38 l 조회 87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11
8:38 l 조회 59
이럴땐 뭐라고 답장해? 7
8:29 l 조회 44
혹시 릴스 공유로 보내고 바로 지워도 알림은 떠..?
8:15 l 조회 9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4
8:03 l 조회 86
아 갑자기 정병터짐4
8:02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