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둘다 20대 후반이고 연애한지 2년 됐음
난 연락에 별 신경 안 쓰는 편인데
애인은 평소 일이 5시 전에 끝나는데 나 회사에서 운동 갈 때 1시간동안 통화하려고 기다리고, 운동 끝나고 집 가는 30분동안 통화하려고 또 나 기다리고, 나 집와서 씻고 잘 준비할때까지 또 나만 기다림....
평일 내내 나만 기다림 그리고 우리가 주말만 만나는데 주말에도 친구 안 만나고 나만 보려고 함... 내가 친구랑 약속 잡으면 서운해함 
나 기다릴동안 자기계발이나 공부 같은 거 하면 좋은데 그것고 아니고 걍 핸드폰 하다 나만 기다리는 거 같아
그래서 뭔가 너무 나만 바라보고 사니까 조금 매력이 떨어지는 게 내 고민이고 애인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 직장 생활은 잘 하고 있어 동기들보다 좀 뛰어나서 혼자만 승진하고 돈도 잘 벌고 외모도 아주 훌륭한 편이야 직장상사들이 자기 딸들 소개시켜주려 함.. 애인이 회식하느라 번화가 나가면 거기에서 꼭 여자분들이 번호 물어봄 그래서 외적으로는 괜찮은데 너무 자기계발을 안 하고 나한테만 집중하니까 미래가 좀 걱정되는데 내가 너무 배부른 소리 하는거야? 아니면 나 이해되는 사람 혹시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보통 남녀 반대긴하던데 힐링을 너로 하는 듯 말해봤어 이런거에 대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은근슬쩍
자기계발도 해야지~~! 이렇게는 말했는데 직접적으로는 말을 못 했어..ㅠ 내가 카톡하면 답장도 1분도 안 돼서 와..
나는 투자에 관심 많은 편인데 남친은 상대적으로 나보다는 적어 근데 돈은 벌고 싶어함 그러면 공부를 해야되잖아? 나 기다리는 시간에 공부를 해야되는데 걍 멍하니 나만 기다리는 게 좀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힐링을 나로 하는 게 맞는 것 같아 내가 친구 안 만나도 되냐하면 자기는 원래 친구가 중요했는데 그냥 나 하나만 있으면 된다고 친구도 안 만남... 나 약속 생기면 그때 약속 잡고..

그리고 나랑 결혼을 하고싶어하는데 그럼 집 같은 것도 잘 알아봐야되잖아 직장에서 회사 선배들한테 이것저것 정보 물어보긴 하던데 그게 끝인 느낌?? 집와서 나 기다릴동안 부동산 유투브라도 봤으면 내가 믿음직하게 느낄텐데 그게 아니니까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회사생활 잘하는거 보니까 너만 기다리는 바보는 아닌거같구 같이 공부하자고하면 할 사람 같은데?? 너랑 미래를 함께 생각을 한다고 그럼 자산늘리는거에 대해서 진지하게 더 고민을 하고 같이 공부해보자고하면 알아먹을 사람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시간 할애해서 찐조언해줘서 정말 고마워 ㅠㅠ 맞아 회사 생활 하는 거 보면 멋있고 자랑스럽긴한데 또 다른 면에서은 너무 나한테 의지를 하니까.. 나도 너무 중요한 시기라 이런 고민이 들었는데 마지막으로 같이 공부해서 더 잘 지내보자고 말 해봐야겠다
알아서 하는 걸 원했는데 그건 안 되는 사람인가봐 ㅠㅠ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같이 도서관가서 공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중거리 연애라 주말에만 만나는데 옆에 살았으면 내가 데리고 가서 했을듯.. 너무 발전없는 연애 중인 것 같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런사람 만나봤는데 난 질리더라.......물론 쓰니애인이랑은 다를수있는데 내가 인생의0순이라서 뭐든 내가 하고싶은거에 맞추려는게 너무 매력없었어... 차라리 나 이거 하고싶은데 같이 해볼래? 하고 날 끌어줬으면 좋겠는데 내가 좋다고 할법한것만 반복하니까 재미도 별로없고....암튼 그사람이랑 결혼안하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함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이제 2년인데 조금 피로해지기 시작했어 ㅠㅠ공감해줘서 너무 고마워
나도 결혼 생각이 큰데 이제 선택의 기로에 있어서 내 우선순위를 따져보려고 해..
남편감으로는 참 좋은데 인생의 파트너?로는 내가 피곤할 일이 생길 것도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마 쓰니는 엄청 리드하는 성향까진 안바라더라도 어느정도는 주도적인 사람을 바랄듯. 남자 먹여살리는 테토녀스타일 아니라면 안그럴 사람이 있나 싶고.. 너무 의존하는 남친에게 맥빠진 것 같네. 일상 생활도 여친에게 의지, 실생활에 필요한 조사같은 것도 여친에게 의지.. 정신적으로 의존하는 성향.. 허울 좋은 아들 느낌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너무 잘 파악한 것 같아
맞아 내가 엄청 리드하고 투자 자기계발에 몰두하길 바라는 거 절대 아니야. 적당히가 있어야되는데 오히려 내가 더 테토(나 에겐인데도) 같으니까 문제인거야 그러면서 말로는 나만 믿어. 00아 내가 다 알아서 할게(결혼부분) 이러는데 정말 허울 좋은 아들 느낌이 딱 맞음...
2년동안 나한테 뭔가 보여주는 게 있어야되는데 그런 게 없고, 마지막 문단에 회사 생활 덧붙인 이유는 모자른 애는 아니다 라는 설명을 하고 싶었던건데 한편으로는 저 상황에서 막상 저 사람들은 남친의 실체?를 알까 이런 생각까지 듦... 아직 남친이 한심한 단계는 아닌데 확실히 믿고 날 이끌어줄 수 있는 스타일은 아닌거라고 생각이 돼..
근데 또 결혼 생각하면 이 사람이 장점도 많은 편이잖아? 그래서 고민이 돼서.. 내가 원하는 우선순위를 잘 추려봐야 할 것 같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남미새맞나봐
11:12 l 조회 9
힘들다고 했는데 내가 서운함 얘기해서 헤어짐... 1
11:10 l 조회 13
만난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1
11:09 l 조회 9
이별 진짜 내 자신 너무 기특해
11:09 l 조회 12
인스타 계정 공개로 돌리고 스토리 올리면 2
11:04 l 조회 14
결혼 준비하려다가 헤어진 익들 있어?3
11:02 l 조회 21
우연이고 별 것도 아닌데 나혼자 기분좋음
10:58 l 조회 15
이별 미워하는 것도
10:55 l 조회 12
헤어지고 스토리로 티내는 전애인 있었어…??
10:52 l 조회 16
isfp 썸 맞는거겠지? 3
10:47 l 조회 29
애인이랑 싸웠더니 일에 집중이안돼ㅠㅠ7
10:45 l 조회 43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7
10:44 l 조회 70
ESTJ들아 도와줘2
10:43 l 조회 14
애인이랑 헤어지면 부모님이 관심많아? 9
10:43 l 조회 33
예민한애들 연애 어떻게 해?4
10:43 l 조회 45
기타 내 동생 연애하면서 공무원 공부했는데 붙은 게 신기해4
10:36 l 조회 36
모솔아닌 남자라도 손잡는거에도 떨려? 4
10:28 l 조회 49
연애중 와 취뽀하니까 연애에 여유가 생기네..2
10:27 l 조회 69
엣티제 등들아 얀락 텀 어때? 1
10:27 l 조회 10
외모만 보는게 찐 테토에 순수한 사랑 1
10:2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