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분명 얼굴에 살 많은 편이 절대 아닌데
몸도 날씬하다는 소리 종종 듣는데
전체적으로 볼 때도 그렇고 얼굴만 사진 찍으면
왜소한 느낌이 없음
아 글고 모자 더럽게 안 어울림 애초에 잘 안 맞음
친구들 모자 한 번 써봤는데 안 맞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난 분명 얼굴에 살 많은 편이 절대 아닌데 몸도 날씬하다는 소리 종종 듣는데 전체적으로 볼 때도 그렇고 얼굴만 사진 찍으면 왜소한 느낌이 없음 아 글고 모자 더럽게 안 어울림 애초에 잘 안 맞음 친구들 모자 한 번 써봤는데 안 맞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