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4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8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잡담] 부동산에 3/33나왔는데 이거 사람죽은흔적같지? | 인스티즈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장판? 그냥 보일러 뜨끈해서 탄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가구 놔둔듯 일자로 선이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옹? 아닌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눈에는 걍 때 낀 느낌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ㅂㄹ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떤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장판 낡은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구같은거 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람죽은집이면 장판 벽지 싹갈지 누가 저렇게해놔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갈색 중간에 하얗게 돼있는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정돈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 33이면 월세가 3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때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 영화 그만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인터넷 이야기도 너무 믿지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5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가구 오래둬서 때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터넷 그만 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증금이 3에 월세가 33이라고? 지역이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사람 죽은 위치면 오히려 티 조금이라도 안 나게 하려고 벽지 장판 다 갈았을 듯 그냥 가구 오래 둔 흔적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갈을 수 밖에 없을거야 ㅋㅋㅋㅋㅋ 체액? 흘러나온다고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떤 부분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인딴에 너무 싸면 별별생각 다 들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런집이면 깨끗하게 해서 올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람 죽은 건 진짜 딱 몸라인대로 흔적이 남음.. 냄새도 음쓰보다 더 하다고 했고 저건 그냥 가구 때매 생긴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구 오래 두고 습기 제거 안 해서 곰팡이 제대로 올라온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형만도 밥 맛있게 먹고 있는 것 보니 ㄱㅊ은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느낌이 좋진 않음…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람이 죽은 흔적? 같은건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가구 바랜흔적 아님? 가구 오래 한곳에 두면 모든 집이 버래 변함. 사람죽었으면 윗댓처럼 티 안낼려고 도배랑장판 바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보증금3만원에 월세가33만원이라는거임?
3/33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가구 흔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람 죽었으면 다시 벽지랑 바닥 싹 다 갈지 너무 망상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오래된 집이거나 오래된 집인데 허위매물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사람죽으먄 리모델링..해야할정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런건 둘째치고 너무 저렴해서 가고 싶지 않을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가구자리임
집 컨디션보니 지방이면 이상할것없는 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람죽으면 보통 장판이랑 싹 도배함. 걍 다른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침대놔서 때탄거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영화를 너무 많이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님 전 세입자가 꽤 오래 살았나보네 가구 자국임 옷장이나 책장 같은 거 오래 있어서 저 부분만 장판 색 안 바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사람 죽었으면 싹 다 갈았어ㅋㅋㅋㅋㅋㅋ 걍 저렇게 닦기만하는거 불가능함 시취 진짜 지독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시멘트에도 냄새 배긴다는데 장판을 안갈앗을리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근데 요즘세상에 아무리 시골이라도 30도아니고 월세 3만원 하는데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보증금이 3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33 이거 허위매물인거같음... 너가 저 집 보여달라고 하고 가면 방금 나갔다하고 딴거 보여줄듯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오시테마루인가 그거 찾아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오오시테마루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일본홈페이지긴 한데 사건 일어난 곳 표시해주는 곳임 한국도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가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ㄴㄴ 전기장판이나 뭐ㅜ매트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가구 놧던 곳 같은데..... 나 최근에 이사 햇는데 우리 집에 저런 거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3이 3천이나 300 말하는거 아닐까
3천에 30 이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짱구는 페이크고 코난 보고 있던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자국이 남을정도면 냄새베여서 저렇게 못둠 싹다 갈아야됨 고로 저건 걍 가구땜에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3/33 어딨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공공기관들아 2부제 팀에서 얼마나 실천함?
21:42 l 조회 1
중국 여행 진심 개쉬움....
21:42 l 조회 6
간호사 상근직
21:42 l 조회 4
주기적으로 머리카락 확 자르는 사람 있어?
21:42 l 조회 5
오늘 헬스장 역대급 사람 없네
21:41 l 조회 3
엑셀을 하나도 다를 줄 모르는데 뭘로 공부를 시작해야될까?1
21:41 l 조회 8
친구한테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할까...
21:41 l 조회 7
키링 딱 한 개만 골라주라 !!2
21:41 l 조회 9
로스트아크 아르모체 싱글 이거 무력화 대체 어케함ㅠㅠㅠㅠㅠㅠ
21:41 l 조회 2
난 친구끼리도 너무 팩트만 말하고 토론? 하는거 싫어함
21:41 l 조회 6
교회 다니는 애들 사회성 개좋지 않냐1
21:41 l 조회 11
근데 동북아시아중에 그나마 한국에 태어나서 다행이다,,
21:41 l 조회 4
인스타 거의거의 안하는 사람들 있어?4
21:41 l 조회 13
이런색 뭔가 뉴욕커 떠오르는거 나뿐만 아니지?
21:40 l 조회 13
컴활 1급은 땄는데 문서랑 엑셀 다룰 줄 하나도 몰라
21:40 l 조회 3
ㅋㅋㅋㅋ나만 책 오디오 북으로 읽나?ㅋㅋㅋㅋ2
21:40 l 조회 5
스텔라 떡볶이 왜이리 맛없어??
21:40 l 조회 12
도쿄 혼자여행가면 할게 있을까?
21:40 l 조회 8
20대 중후반이 되니까 깨달음1
21:40 l 조회 20
알콜중독 어떻게 고쳐ㅠㅠ 3
21:4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