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얼마전에 너무 음침해서 소름돋았던 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3/4/f18c96dbc1ad777e7d93955ea35b4c6d.jpg)
우리 과가 컴공계열이라 유독
컴터or노트북 설치된 실습실을 많이 씀.
학과 분위기가 실습실 자리를
배정받은 전용석 처럼 쓰는 분위긴데.
어느날 학식먹고 조금 일찍 실습실 들어가는데,
내 애착 자리를 쓰신 분이랑 잠깐 마주쳤는데
호다닥 나가길래
뭔가 그때부터 싸하긴 했는데
어느때처럼 Chat GPT 켰는데, 로그인이 되있는거야.
아, 그래서 방금 나갔던 사람거겠구나.
로그아웃 시켜드릴려고 계정창 누르니까
내 계정이었던거임.
"뭐야? 전에 쓰고 로그아웃 안하고 갔었나?"
이런 경우가 종종 있긴하거든.
구글은 로그인 한번하면 로그아웃 누르기전까지 로그인 유지되있고, 구글 연동된 것들 동기화돼서.
근데 아까 싸했던 감? 촉? 위화감에 검색 기록 들어갔는데 지피티 대화 내용을 거의 싹다 뒤져봤더라. 2분 단위로. 그냥 각잡고 정독을 한듯;
사실 크게 막 들켜서 곤란하고 그럴 만한 질문은 없었어
딱 하나 제외하고.
짝녀랑 카톡 주고받은걸 캡쳐해서 GPT한테 짝사랑 상담을 했거든.
거기엔 캡처된 대화내용엔 짝녀분 이름도 있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구글 이름은 내 실명임..
그걸 봤음. 어찌나 재밌게봤던지 새로고침도 하면서 봤더라 ㅋㅋㅋ
글쓰면서도 안믿기는데
나도 진짜 주작이었으면 좋겠다 머리가너무 띵해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소름돋더라
노트북 같은 경우엔 종료 안해놔서 카톡 로그인 되있는 경우까지도 있는데.
솔직히 궁금한 맘 있긴해도.. 지금껏 본적도 없고
애초에 실습실이 따닥따닥 붙어있는데 같이 다니는
사람들도 있는데 염탐할 환경도 아니고..
로그인 되있으면 조용히 로그아웃 시켜주는데
진짜 너무 음흉해서 소름돋음..그걸 니가 왜봐?
뭐 아직까진 별일 없는데 소문 퍼지는거 각오하기로 했어ㅋㅋㅋ 가끔 복도에서 마주치는데 '소문내면 죽인다' 얼굴 하고 다님,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