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이야?
밤에 잠도 매일 7시간씩 자 오전1-1:30 / 8-8:30
이 내 루틴인데
점심을 오후 1시쯤 먹으면 3-4시까진 진짜 미친졸림상태야
뭘해도 눈이 감기고 커피를 진창 들이부어도 커피의 따듯함에 졸음이온다..ㅋㅋㅋㅋㅋ(찬거잘 못먹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정상이야? 밤에 잠도 매일 7시간씩 자 오전1-1:30 / 8-8:30 이 내 루틴인데 점심을 오후 1시쯤 먹으면 3-4시까진 진짜 미친졸림상태야 뭘해도 눈이 감기고 커피를 진창 들이부어도 커피의 따듯함에 졸음이온다..ㅋㅋㅋㅋㅋ(찬거잘 못먹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