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1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0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뭐 해야되지

직장익들 주말에 다들 뭐해

난 연애할생각 없고 취미도 없어

그냥 오후 3시에 일어나서 한끼 먹고

누워서 유튜브나 드라마 보고 

의미없는 릴스만 주구장창 보다가

새벽에 자고 이런게 무한 반복이야

너무 의미 없이 흘러가는거 같은데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

집도 촌동네라

어디 가려면 최소 버스로 30분 이상이고 하...


대표 사진
익인1
꼭 주말에도 뭘 해야함...? 평일에 현생에 지쳐서 힘도 없는데 쉬는 것도 중요한 거임 나 주말마다 걸음수 50나온다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 후반인데 너무 아무것도 안하는거 같아서 다들 주말에 자기계발도 하고 이곳저곳 다니고 취미활동도 하고 그러는거 같은데
난 진짜 아~~~무것도 안해 거의 릴스만 3~4시간 보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봤을땐.. 인스타 릴스가 문제야 다들 갓생 사는거 같아서 내가 더 비루 해지는 느낌같이 비교하게 되니까 내가 주말에 쉬는것도 잘못된건가 나만 뒤쳐진건가 싶게 만드는 듯!? 솔직히 평일에 일하고 주말에 쉬거나 활동하거나는 자신의 선택인데 말이지.. 나도 인스타 몇 개월동안 지운적있는데 그땐 뭔가하고싶어 지는게 없더라 남들이 뭘하는지모르니까 ㅋㅋㅋ 그냥 나답게 살기 가능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나 갓생사는 릴스 안봐 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냥 내가 좋아하는 가수 릴스나 먹방, 강아지 이런 릴스만 봄... 릴스때문에 이런 생각 드는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페같은게 가거나 여행같은거 가봐
꼭 뭘해야하는건 아니지만 가끔 현타오고 무기력해지더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님 봉사도 좋고 근처 지역으로 버스타고 가보는것두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ㅋㅋㅋㅋ 나도 걍 주말에 11시쯤 일어나서 씻고 빨래하고 하루종일 겜하고 누워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사람마다 성향이 다른 거니까 뭐
나도 가끔 현타오고 그러는데 그렇다고 나갈 생각은 안 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말에 뭐라도 해야한다는 생각때문에 더 지치는 것 같아... 걍 아무생각없이 맘 편하게 지내다보면 너가 하고싶은게 생길 수도 있어 그때까지는 걍 너 자신을 지켜봐봐! 솔직히 평일에 출근하는것만으로도 에너지 와방 뺐기자너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뭐 하고 싶은데 힘들어서 그냥 누워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친구도 그러더라 쉬는 날 밖으로 나가서 뭐라도 해야 할거 같다고..
왜지?? 쉬는 날은 쉬어야 하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밥도 안먹고 계속 누워있다가 한번씩 티비보고.. 저녁만 먹고 씻고 자기.. 뭐라도 해야겠다는 생각도 강박이래 편하게 쉬어~ 쉬는것도 뭔가를 하는거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에 있따가 마트도 나가고 운동하고....
그거 말고는 그냥 한 두어달 한번? 촘촘 덕질하러 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평일에 열심히 일하는데 주말이라도 쉬자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좋으면 그렇게 살아도됨!! 다른공부나 취미나 운동이 있어서 하고싶으면 하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 쉬는거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취미가 최곤데 뜨개질이라도 해볼래? 시간 순삭 결과물보면 뿌듯함 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 계속 누워있을 때도 하루종일 베이킹해서 뭐 대량생산하고 포장하고 하기도 하고 하루는 반드시 대청소하는 듯
나갈 때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청소 이불빨래만 해도 하루 다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9-6인데 주말에 3시에 눈뜬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게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일에 많이 못자서 그런지 주말에 몰아서 자 ㅠ 금요일에서 토요일 넘어가는 새벽 2~3시에 자면 기본 10시간 이상 잠... 그냥 눈 떠져도 또 자고 그래 그래서 거의 대낮에 일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평일에 갓생살면 주말은 아무것도 안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 근데 운동하는 건 추천해! 운동하면 체력도 생기고 하고 의욕도 생기고 외모도 좋아지고 긍정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굳이 뭘 해야할까...? 입시경쟁 취업경쟁 다 뚫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독서하기 미드보기 게임하기 그림그리기 이거정도..? 요리하는것도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가 주말에도 의미있는 일을 하고 싶다면 자격증 준비나 공부를 시작해보거나 운동을 혼자하는거 말고 뭔가 다 같이 할 수 있는 무언갈 해보면 어때? 이틀 중 하루정도는 공부나 운동을 하는거지!! 주변 환경이 힘들다 하면 블로그 같은 걸 시작해 봐도 좋은거 같아 ㅎㅎ 환경제약이 없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엽떡 마라로제떡볶이가 맛있나? 그냥 마라보다
19:30 l 조회 1
나랑 남친 덤덤충 커플인듯
19:30 l 조회 1
넷상 연애 해본적 있어?
19:30 l 조회 1
서울 자취익들아 쿠팡와우 회원이야?
19:30 l 조회 2
다음주에 사장님 바뀌시는데 눈물나
19:30 l 조회 4
Istp가 생일 축하를 해준다면??????
19:30 l 조회 3
공겹 인턴인데 동기언니가
19:29 l 조회 5
20대 후반인데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 가려고 하는데 보통 뭐해?
19:29 l 조회 3
근데 부부가 둘 다 20후반인데 2년 넘도록 애기 소식 없으면 일부러 피임하는건가?3
19:29 l 조회 14
얘들아 줌 면접 어디서 봐? 그냥 집에서 보니... 2
19:28 l 조회 5
교양 F받은거 D-로 빌기 가능할까2
19:27 l 조회 13
퇴사하려는데 자꾸 돈 쓸 일이 생겨서 퇴사를 못함;ㅋㅋㅋㅋ
19:27 l 조회 5
개밤티로 배달왓는데 연락한다만다ㅜ 20
19:26 l 조회 115
지성들아 파데 써 쿠션 써?5
19:26 l 조회 11
생리주기가 길면 난자 질도 안 좋아?3
19:26 l 조회 26
취미생활에 얼마씀
19:25 l 조회 16
본인표출 장애인 콜택시 대기 1시간 반째...10
19:25 l 조회 57
8월에 파리갈까했는데
19:25 l 조회 7
급발진 댓글들 좀 무섭다..
19:25 l 조회 8
어린이집 녹음되는 앵무새 인형 애착인형 보내면 선생님으로서 어때?9
19:24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