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해야되지
직장익들 주말에 다들 뭐해
난 연애할생각 없고 취미도 없어
그냥 오후 3시에 일어나서 한끼 먹고
누워서 유튜브나 드라마 보고
의미없는 릴스만 주구장창 보다가
새벽에 자고 이런게 무한 반복이야
너무 의미 없이 흘러가는거 같은데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
집도 촌동네라
어디 가려면 최소 버스로 30분 이상이고 하...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뭐 해야되지 직장익들 주말에 다들 뭐해 난 연애할생각 없고 취미도 없어 그냥 오후 3시에 일어나서 한끼 먹고 누워서 유튜브나 드라마 보고 의미없는 릴스만 주구장창 보다가 새벽에 자고 이런게 무한 반복이야 너무 의미 없이 흘러가는거 같은데 뭘 해야될지 모르겠어 집도 촌동네라 어디 가려면 최소 버스로 30분 이상이고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