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술 사서 잔뜩 취하고 잘까
손절한 친구 보고싶은데
연락이 될지 안 될지 모르겠어
지인 통해서 부탁은 했는데 아직 깜깜무소식이야
어떡하지 너무 슬퍼 물론 걔 아니면 안 된다는 게 아니란 거
알고 있어 근데 걔가 필요해 1시든 3시든 그냥 연락 좀 왔으면 좋겠어 제발... 너무 보고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술 사서 잔뜩 취하고 잘까 손절한 친구 보고싶은데 연락이 될지 안 될지 모르겠어 지인 통해서 부탁은 했는데 아직 깜깜무소식이야 어떡하지 너무 슬퍼 물론 걔 아니면 안 된다는 게 아니란 거 알고 있어 근데 걔가 필요해 1시든 3시든 그냥 연락 좀 왔으면 좋겠어 제발... 너무 보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