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솔직히 성격 성향도 안맞는 부분 많고 외적인 이상형도 가깝진 않은데서로 그냥 개그코드라 해야할까 웃음코드? 유치뽕짝한 포인트가 잘맞으니까 웃겨 같이살면 평생 재밌을것 같다는 느낌..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솔직히 성격 성향도 안맞는 부분 많고 외적인 이상형도 가깝진 않은데서로 그냥 개그코드라 해야할까 웃음코드? 유치뽕짝한 포인트가 잘맞으니까 웃겨 같이살면 평생 재밌을것 같다는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