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8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6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4년제 국립대 졸
전공자격증 있고 상경계열 전공살려서 취준중임
22살부터 청약 10만원씩 넣어서 5년정도 청약 넣음
보험은 25살에 처음들었고 실비+어린이종합보험 있음
그냥 적당히 사무직 하다가 적당히 돈 모을 수 잇는 구조임..
이대로 규모작은 중견 들어가서 5년정도 일하다가 이직해서
규모있는 중견 정도 들어가서 일 적당히 하면서 살듯...?
ㄹㅇ 평범 그 잡채...
집살돈은 없고 그렇다고 노후대비 못한건 아니고 경기도 변두리 아파트사서 살듯....
대표 사진
익인1
비틱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 개 가난해~
결혼해도 지원 못해줌
조손가정이구...
내가 평범한거지 집안은 콩가루인듯 ㅋ..
이럼 진짜 평범해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가 가진 성실함이 제일 큰 자산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행하지만 않으면 성공한 삶이야~~~ 나도 힘들어보니 평범하고 소소한 삶이 그렇게 행복일 수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킨하네 주변에서 되게 많이본케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진짜 뭐 잘난것도 없고 그 나이대 해야할거 하고 그냥 평범하게 산듯...
열심히 산것도 아니고 열심히 안산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범하기가 얼마나 어렵냐 잘살거이ㅛ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아보니 어려운건 아닌듯...
그냥 있는듯 없는듯 남들 하는거 따라가려고 하다보면 이루어져있는....그렇다고 남들만큼 노력한건 아님ㅋㅋㅋㅋ 걍 적당히 살앗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범한게 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왕이면 잘살고싶음ㅋㅋㅋㅋ ㅠㅠ
그렇다고 노력할 자신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평범한게 좋은거~~ 내인생목표야ㅋㅋ평범하게살다가 늙어 죽는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평범하고싶지 않았는데 노력을 좀 덜함ㅋㅋㅋㅋ 집안이 가난하면 나라도 노력해야하는데 노력도 안함
인생 뭐잇나 소주나 마시면서 사능거지...
소맥이면 더 좋고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야야 진짜 살아보니까 평범하기 개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범은 내가 해보니 어렵진 않앗는데
잘사는건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일단 첫줄부터 내기준 평범 아님
넌 일단 착실해 애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립대가??
지잡인데 우리학교...너도 들어본적 없는 학교일걸...?
인서울이 안 평범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국립댄디..!!!! 그거랑은 별대로 쓰니 열심히 살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 부모님이 노력 많이 하셨어서 니가 별 어려움없이 평범하게 살 수 있는거임..그거 절대 쉬운거 아냐
22살 청약 10만원도 못하는 애들 많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ㅅㅇ....우리 부모님 이혼햇고 조손가정이라고 이미 윗댓에 말함
내가 노력한거지 부모님이 노력한거 없는데
나 양부모랑 연락도 안해...
학비 저렴해서 국립대 온거고
근로장학 알바 하면서 긱사비 냈고
대학가기전에 1년 반정도 일해서 퇴직금ㅇ이랑 모은돈 가지고 대학 입학핶어 그래서 학교도 늦게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이댓글 읽으니까 너 진짜 더 대단하다. 스스로 자부심을 가져도 될 정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손 저 댓 못봄 댓 보면 노력 많이 한거같이 보임 안쉬워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냥 평범 ~~,,
전문대 간호학과 가서 간호사 생활 몇 년 하다가 지금은 환멸나서 퇴사했는데.. 좀 쉬고 다시 간호사 일할 것 같음..
이렇게 돈 벌다가 결혼하고.. 그렇게 살 거 같아..
사주 보러 갔을 때도 무당이 나는 크게 기복 없이 무난하게 잘 산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호학과면 엘리트자너....
돈도 많이 벌거구... 결혼도 잘되지않나
애낳고도 복직 쉬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내신 4점대로 대학 입학하고 거기서도 학점 3극초였어 ㅠㅠ 다들 공부 좀 해 이런 정도..
간호사.. 진짜 애증인데.. 안 하고 싶지만 할 줄 아는게 이것뿐이라… 사실 또래에 비해 돈을 잘 벌긴 했지만 그거 다 건강이랑 맞바꾼 돈이더라…
그냥 노잼이여 인생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호는 학점 필요없지 국시만 잘보먄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범하면 좋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성실하다… 대단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박탈감 느낌
평범하고 성실한 게 얼마나 얻기 힘든 건 줄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두가 평범하게 살려고 노력함
평범한건 어려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평범하기가제일어려운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틱 아니고 본문도 진짜 평범해보임 .. ㅇㅇ 근대 인티에 어렵게 자란 사람들 많아서 너가 잘산다고 느껴지나봐 나도 어렵게 자라긴 했는데 내친구들 보면 내가 가난한거고 쓰닌 평범하긴 해 부럽다 나도 평범만 했음 결혼 생각 있었을듯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뭐 내가 가난하다고 말은 하지만
밥 굶고 산것두 아니고 학창시절에 용돈도 받앗구 걍 평범하게 살앗지...
윗댓들이 부모님 어쩌고 이야기해서 말한거지 집안사정 하나없는 애들 많이 없는것두 알고 별로 내가 어려운 환경이라 생각해본적 없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럽당... 학교 다닐때 전공 살려야겠다고 생각해서 살린거야? 진로 고민중이라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상고 나와서 할줄아는게 회계뿐이여뜸..
그래서 그냥 대학도 상경계온거고
마침 문과중에 취직 잘되는 학과 와버려서 전공 살릴려고하는거지 적성 잘 맞는지도 모르겠고 잘하는지도 모르게뜸.....
안살리면 딱히 먹고살길도 없어서 살리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전공이 적성에 맞는지 잘 모르겠는데 취업은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일단 열심히 하고 있거든. 세상에서 나랑 100% 맞는 전공이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ㅎㅎ 회계 하는 거 멋있어!! 앞으로도 잘 살아 응원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평범이 얼마나 어려운 건지 모르는구만!
잘 살아왔고 앞으로도 잘 살거다 응원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평범이 최고야. 나도 평범하게 살고싶어서 노력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평범하지만 세상이 평범하게 살기도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무직 무슨 직무로 취준하는지 물어봐도 될까...
난 사대 나왔는데 교사에 큰 뜻이 없어서 그냥 사무직 하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계팀 생각중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평범한 게 사실 정석대로 사는 거라 생각
고로 충분히 잘 살고 있는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평범하고 무난한 인생이다 약간 짱구아빠 보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구아빠 안 평범해...
대기업에 집도 왕크잖아...
일본은 주택이 아파트 만큼 비쌈
가난하면 와르르멘션같은 아파트 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든 무난한 게 베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디게 잘 살고있는데? 나한텐 갓생 같음 고생 많았겠다 바르게 잘 자라느라 수고많았어 앞으로도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살건 인서울 간거같긴해~
문과는 간판이 최고 스펙임
걍 평범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천에서 용난 케이스도 아니고 걍 평범한거지
그렇다고 전문직 된것도 아니고 대학 잘간것도 아니고 돈 많이 벌 수있는것도 아니고...
로또되는걸 기대하면서 일하는 노예삶인데
대기업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환경에서 해냈다는 게 대단하다 생각드는 거임 ㅇㅇ 나쁜 길로 안 빠지고 잘컸네 좀 더 자부심을 가져 몬가 너 자신을 깎아내리는 느낌이야 평범한 환경에서 평범해지긴 쉽지만 좀 어려운 환경에서 평범해지려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잖아 회사 들어가서 안정적으로 밥벌이하면 된 거고 사람은 누구나 노예야 사장이어도 주주의 노예일 수 있는 거구 ㅋㅋㅋ 돈벌이 시작하면 너 자신의 취향을 찾아봐 취미든... 뭐든.. 돈 말고 널 행복하게 하고 가득 채워주능 거.. 원래 댓글 잘 안 다는데 쓰니 글이랑 댓글들 보니 안쓰러운 마음이 들어서 길게 한 번 남겨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급 취미많음ㅋㅋㅋㅋㅋ
애인이 대기업 다녀서 뮤지컬 마니 보러 다니고 해외여행 국내여행 많이 다님
애인이 9살 연상인데 약간 가정환경도 작용하는듯 난 연상이 좋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딩때부터 딴따라 좋아해서 동창들이랑 댄스팀도 했었뜸ㅋㅋ
안쓰러워 하는건 알겟는데
막 불우한가..? 하면 그건 모르겠음
난 본문에 적엇듯이 걍 평범하다고 생각하고 용돈도 받으면서 학창시절에 엽떡 많이 사먹고 지냇음
작은 삼촌이 공장장 하다가 사업인수해서 사장이었구 큰삼촌도 경비원 오래해서 소득이 컷구...
양쪽에서 잘 도와줘서 가난은 햇는데 그렇다고 못살진 않았음
내가 가난햇다고 한건 걍 다른애들이 그게 뭐가 평범한거냐 부모님이 도와준거다 이렇게 말해서 부연설명한거지 진짜 못산건 아님
이모네도 잘살앗어 제주도에서 정수기 수리 설치해 그거 돈 많이될걸 에어컨도 같이하는걸루 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8에 결혼계획없음 일단 4천만원있는데 아때보임
5:10 l 조회 5
스페이스X 물린 사람들이 봐야하는 영상2
5:08 l 조회 8
가슴 수술하고 너무 아파서 골골대는중
5:07 l 조회 19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벼르던 국밥집 혼밥 했는데ㅜㅜ3
5:05 l 조회 35 l 추천 1
옷 반품하려는데 두꺼운실 올 나간거 미리고지해야할까?
5:04 l 조회 14
북유럽 2주 여행 다녀오려면 얼마 생각해야될까…
5:04 l 조회 7
오늘의 스페이스 x 주가 하락 결과...1
5:02 l 조회 34
잠이 안 오는데 굳이 자야할까1
5:01 l 조회 10
난 축구선수 메시보다 호날두가 더 좋은듯
5:01 l 조회 8
초록 야채 구우면 특유의 탄맛?고소한맛 넘 맛있지않니2
5:00 l 조회 15
ADHD ADHD인데 오히려 나처럼 머리를안써야 잘풀리는 사람있음? 1
4:59 l 조회 13
사람 진짜 못믿겠다2
4:57 l 조회 39
20대는 맘껏 방황하는 시기라고는 하지만 나도 안정적이고 싶다...
4:55 l 조회 23
오늘 다꾸 한판 말아야겠다
4:55 l 조회 9
나 근데 친구 진짜 1도 없어8
4:50 l 조회 46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2
4:47 l 조회 25
낼 점심 뭐먹지6
4:44 l 조회 40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7
4:43 l 조회 257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105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