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8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그냥 그 원래 홈팀 예매할때 같이 하면 되나,,? 최근에 야구 빠져서 보러가구싶은데 주말예매는 빡세겠지,,
대표 사진
익인1
홈팀 예매할때 3루로 ㄱㄱ 주말엔 빡세………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층? 암튼 젤 위에 구석 이런데도 빡세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팀마다 다른데 인기팀이면 빡셈 ㅜㅜ 아싸리 외야쪽으로 노려보는 것도 ㄱㅊ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ㅅ ㅠ 두산 롯데 일요일 경기면 아예 그걸 노리는게 낫겠지? 외야쪽은 응원 어케해,,? 거기도 나눠뎌잌ㅅ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롯데 요즘 잘해서 원정 빡세겠는데… 외야도 1/3루 나뉘어잇어 일단 원하는 곳으로 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웅웅 ㅜㅜ 고마워,,, 잘 노려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이 많은팀이아니면 별로 안빡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산 롯데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성 기아 홈에서 할땐 1루쪽 예매해야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직 가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잠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잠실 선예매로 자리 다 털릴 텐데 잔여 좌석 있으면 외야로 가는 게 나을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거덩 원정팀자리도 다 찰수도 있낭,,? 잠실 선예매는 언제 열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선예매자가 아니라 모르겠네 구단 사이트나 인터파크티켓 들어가면 나와있을겨 주변에 선예매자 있으면 함 부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4에게
헉 근데 이렇게 되어있으면 저기 적혀있는 곳 말고 다른 곳은 안열리는거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정이 인기팀이면 주말도 금방 매진되는데 평일도 매진되는 경우도 있더라...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열품타 켜면 왜 오히려 더 신경쓰이지?
16:04 l 조회 1
우리 아빠 왠지 내가 몇년생인지 헷갈려하시는? 것 같음
16:04 l 조회 1
유희관 구질이 특이해서 투수 하는거야? 속도 느리다는 얘기 있어서
16:04 l 조회 1
면허 오늘 땄는데...
16:04 l 조회 4
어제 심야괴담회 본 익 있냐
16:04 l 조회 4
서울 낮에 긴팔 많이 더워?
16:04 l 조회 3
나는 주식에서 초심자의 행운이 통하는 듯 어줍잖게 알아보면
16:03 l 조회 8
얘들아 재입사는 진짜 할 게 못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3 l 조회 12
피해망상 심한 사람 보면 전투의지를 상실함...
16:03 l 조회 6
우울 불안에 취약한 익들 삶 안 괴로워? 3
16:03 l 조회 8
현차 77만때 단타로 먹고나왔는데
16:03 l 조회 19
돈 많은 남자랑 결혼하고 싶어하는 여자들 보면 어리둥절함3
16:03 l 조회 17
친구가 콜포비아인데 좀 한심함1
16:02 l 조회 19
잔여연차 털고퇴사vs 돈으로받기5
16:02 l 조회 15
러브버그 1000마리 모아서 최대호집에 분양해주고 싶다
16:02 l 조회 7
와 내 친구 두달만에 15키로빼고 나타났는데1
16:02 l 조회 30
굵은빨대 없을때 숟갈로 퍼먹밖에 방법없나..
16:02 l 조회 5
나 무시했던 친구 너무 재수없어
16:02 l 조회 10
최소 언제까지 주식 보지마…?2
16:02 l 조회 15
실발되서 올라도 기관이 또 이렇게 팔아버리면
16:0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