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89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참자.. 나도 6월에 연락하려고 이악물고 참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도 6월에 연락한다고 햇어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난 그냥 내가 마음속으로 그렇게 정해놨어 ㅋㅋㅋㅋㅋ 내가 6월말에 중요한 일 있고 걔도 그거 알어서 그거 빌미로 연락하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 무슨 사이에서 뭐 때문에 5월에 연락하기로 한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진 사이고 내가 나중에 얼굴 한 번 보자고 했었어 그래서 5월에 연락한다고 했는데 너무 힘들어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누가 찬 건데? 5월에 연락한다고 한 거에 애인이 알겠다고 그 때 얼굴 보자고 긍정적인 답을 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방이.. 긍정적은 아니고 고민해 보겠다고 그때 연락달란릭으로 말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그 당시엔 만나고 싶은 맘은 없었던 거 같고 시간이 지난 후 마음이 안정되면 그 때 본인 상황 보고 만날지 말지 생각한 거 같은데 그러면 너무 섣부르게 연락 안 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애타는 거 티나면 더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 그럼 걍 내가 말한대로 5월에 연락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응 너가 차인 입장이고 애초에 상대가 좋게 답해준 상황도 아닌데 니 입으로 직접 말한 기간보다 더 일찍 연락하면 아직도 조급하고 애타는 거 티 나서 별로인 거 같아.. 상대에게도 마음의 휴식을 할 기간을 적당히 주는 게 좋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우와 너 말 진짜 잘한다... 너무 맞는 말이야.. 미리 생각해두고 싶은데 어떤 식으로 연락 보내야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잘 있었지? 그동안 고민 많이 해봤을거 같아 다음주에 시간돼? <-- 라고 물어보는거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어떤 상황에서 어떤 이유로 차인지 몰라서 정확히 말해주긴 어렵지만 그냥 가볍게 툭 던지는 연락이 좋을 거 같아

고민해봤을 거 같다 이런 말은 잘 모르겠고 ‘잘 지냈어? 난 그 동안 생각 많이 해봤는데 넌 어떤지 궁금하다 다음 주에 시간 돼?’ 이렇게 하는 건 어때? 꼭 이렇게 하진 않아도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 너무 좋아 저 정도면 가볍게 보낸거 같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익은 여익이야 남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는 여익이야 나도 헤어진 후에 시간 가지면서 기간 정하고 다시 연락해서 재회한 적 있어서 그냥 상대방과 쓰니 감정에 이입해서 얘기해봤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사실 내가 저저번주에 술 취해서 몸 건강하고 나중에 보자 연락했다가 읽씹당해서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힘든데 ㅠㅠㅠ 익 말대로 6월 자나서 연랄해볼게.. 고마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으악 왜 했어!!ㅠㅜㅜㅜ 그거 읽씹 당한 거면 더더욱.. 참고 참아.... 이미 거기서부터 아 얘는 아직도 이러네..싶은 생각 들었을 수도 있어 하는 거 보니 안 만나야겠다고 맘 정했을 수도 있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하 그니까... 어떡하지.. 진짜 6월 말에 연락할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최대한 6월은 안 넘기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하 ㅠㅠ 진짜 그 때 안 보낶어야했는데 걔한테 그 널 좀 큰 일이 있어서 걱정됐넜어 ㅠㅠㅠㅠ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내가 좀 참고 6월 말에 보내면 좀 달라졌나 싶을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도 답은 모르지만... 일단 내 경험상 정해둔 기간이 있으면 그 전에 조급하게 연락하지 않는 게 제일 좋다고 생각해 이미 잡아둔 물고기 같은 느낌이 되거든 이미 해 버린 건 어쩔 수 없으니 못 만나게 되더라도 자책하지는 마 나는 너가 전애인한테 연락한 거 이해 가.. ㅎ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마 5월까지 좀 참는게 낫겠지만 난 기다리다 상대가 연락하는 사람있다는거 알게되고 충격받았어서 ㅋㅋ큐ㅠ
그냥 연락갈기고 접는거 추천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군대에 있는 사친이 이러는데
3:40 l 조회 12
남자들은 카톡에 친구목록 잘 정리안해?1
3:18 l 조회 16
내가 하고 싶은 연애
2:56 l 조회 16
사귄지 100일 됐고 혼자 산책하는데
2:56 l 조회 20
소원권 생기면 뭐쓸래???
2:54 l 조회 9
20대 중후반은 애인 생일 선물에 얼마 써?
2:49 l 조회 5
이별 시간 갖는 중이고
2:46 l 조회 13
지금 꼬시고 싶은 사람 있는데 이번주에 만나기로 함2
2:43 l 조회 30
연상 애인한테 오빠라고 못 부르겠는 심리는 뭘까3
2:36 l 조회 37
헤어지고 인스스 올라온거중에 기억나는거 뭐있어4
2:29 l 조회 41
특정 동물상 좋아하는 사람은 왜 그런 상을 좋아하게된거야?3
2:24 l 조회 40
잇팁은 외모를 1순위로 봐? 5
2:22 l 조회 34
짝사랑 끝1
2:18 l 조회 32
짝사랑 끝내려면
2:13 l 조회 27
만난지 세번째 해인데 생일 기억 4
1:54 l 조회 23
본인표출(헤어질 각오하고) 따져도 됨?? 10
1:45 l 조회 101
내 짝사랑이 끝나가니까 8
1:41 l 조회 42
50억있는 집안에 시집가기 부담스러울까 5
1:38 l 조회 86
.22
1:36 l 조회 95
기타 동호회에서 만났는데 주말에 둘이 밥먹재서 먹었는데1
1:2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