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험이라서 새벽공부힐려고 카페인을 평소보다 많이 마시고 30분전에 공부 끝내고 자려고 누웠는데 어지러워지기 시작하더니 지금 계속 몸이 떨려 ㅠㅜㅜㅜ 이거 카페인 부작용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