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49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0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사실 엄청 꽉낌... 남친만날때 이러고 가고싶은데 이상해?

대표 사진
익인1
이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목엔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이거 원피스인데
목부분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목에검정색뭔지 무러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목부분에 가로줄같은거 핸드폰케이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ㅋㅋㅋㅋ 보호색오져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옷은 ㄱㅊ 근데 요즘 날씨면 낮에 더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옷이 가을깔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워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꽉끼면 비추.. 시간 지나면 피 안 통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끼긴 해
하.. 근데 그나마 괜찮은 옷이 이건데 다른거 입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더웇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인은 예쁜거같은데 다른거 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ㅜㅜ 다른거 입으라는 이유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팔뚝이 너무 껴보이고 더워보임...팔길이 짧은것도 뭔가 옷없어서 옛날에 산 작은옷 입는느낌..?
그리고 사진상으로는 옷땜시 얼굴이 넘 커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ㄷㄷ 너 옷 잘입나보다, 잘 캐치를 하네! 알았어 다른 옷 입어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증말 옛날에 산 옷인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엌ㅋㅋㅋㅋㅋ 5년전쯤에 산 옷이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쩐지... 쓴아...폰들고있는 팔부분 소매가 너무너무짧고 꽉 껴.. 더이상 입기는 힘들지않으까ㅜ 다른옷사쟝 데이트할땐 좀더 가볍고 밝은 시원한옷입구..!!
근데 5년전 옷치고 상태좋아서 버리기 아깝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팔뚝이 껴보여 불편해보여어어 그리고 계절감 안 맞아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그냥 반팔입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지역은 반팔 입어도 될 날씨야? 그럼 그냥 반팔 입어 그 정도 날씨인 거면 저건 더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왤케 자주 본 사진 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올라왓던 글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펌하면 더 나을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펌?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간 작아보이긴 한다 팔뚝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슴 부분이 쳐져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는..본표 좀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려운것도 아닌데 왜 안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몇일전에도 이 옷 물어보지않았니 그정도면 그냥 입는게 나을지두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축 이정도면 괜찮아???
15:37 l 조회 1
신한 올영 통장 진짜 개꿀이다ㅋㅋㅋㅋㅋㅋ
15:37 l 조회 3
열심히 안뛴 선수들도 문제지만
15:37 l 조회 3
영문 성, 영문 이름을 한국어로만 입력하래
15:37 l 조회 2
번따는 여성스럽게 입어야만 당해?1
15:36 l 조회 5
만성염증됐는데 어떻게해야 나아질까?
15:36 l 조회 3
쏠탑투 손절할까1
15:36 l 조회 8
애인이 친구 만나러 가서 연락 두시간 정도 안 되면 1
15:36 l 조회 8
고1 금쪽이 마음 아프다
15:36 l 조회 8
나 공항인데 1년에 한번 오는 뭐라고 80만원짜리 45망원에 삼
15:36 l 조회 6
얘들아 보통 사귄지 얼마 안된 남친집에서3
15:35 l 조회 18
토익 완전 처음인데 현강이랑 인강 차이 나?2
15:35 l 조회 7
비싼초등학교랑 동네초등학교 차이4
15:35 l 조회 13
전산세무 자격증 땄어ㅜㅜㅜ
15:35 l 조회 13
연애 못하는 사람들 보고 운동 악기 등등 취미 활동 배우러 가라고 하잖아4
15:34 l 조회 16
하닉 100만원대 와도 안산다3
15:34 l 조회 59
챗지피티로 여권사진같이 수정한거 내도 됨?1
15:34 l 조회 9
주에 3번정도 본가 가는 거 이상해??? 5
15:34 l 조회 9
초보운전인데
15:34 l 조회 11
etf만 하는 사람들 잇음?6
15:3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