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6

[정보/소식] 인터뷰존에서 한국 대표팀 vs 남아공 대표팀 난투극 공식 입장 떴다 | 인스티즈


문제없다는데?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매너문제인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너문제지 역으로 한국이 이기고 남아공 선수 인터뷰하는데 옆에서 그래봐라 좋은소리 듣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매너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뭐 신고를 하겠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나라 선수들은 세리머니 하고 싶어도 그냥 지나가잖아 그게 다른 선수한테 매너이자 선이라는게 있지 너 매너뜻 몰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규정상 문제 안돼도 누가 인터뷰 하는데 시끄럽게 하면 좋게 보냐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로 암묵적인 룰이나 지켜져야 할 상식 예의 같은거지 일일히 다 법으로 규정할순 없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런게 규정에 있는것도 웃긴거 아닌가 뭔 유치원생들 규칙도 아니고 당연한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이게 왜 난투극임
난투 뜻을 모르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규정상 문제는 아니지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웃김 그럼 규정으로 타팀 인터뷰때는 믹스트존 세리머니 금지 이래야됨?ㅋㅋㅋㅋㅋㅋㅋ스포츠 한다는 애들이 스포츠맨십이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꼬우면 이겨야지ㅋㅋㅋㅋㅋㅋ이기고 축젠데 뭐가 문제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규정상 문제는 아니겠지 근데 보통은 지나가긴 함ㅋㅋㅋㅋㅋ 남아공은 맨날 져서 처음 본선 진출해본다며 그러면 이겨서 기분 좋고 그런 매너에 대해 몰랐을 수도 있겠다 생각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겼어야지 쩝 첫 본선진출이라는데 을매나 기분이
좋았겠냐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희 조아…자연미인 최고
20:14 l 조회 1
알디원 오스트 나온대
20:14 l 조회 1
근데 당장 저번주랑 비교해도 플이 다르잖아
20:14 l 조회 1
빅뱅 지금 튕긴표나 취소표나와?
20:14 l 조회 1
나 모 아이돌 되게 싫어함
20:13 l 조회 29
또 시작됐다 개뜬금 타돌 끌고 와서 ㅇㄱㄹ 짓하기
20:13 l 조회 11
아 유명한 팬튜브보는데 담배랑 전담피는건 좀 안나왓음 좋겟다
20:13 l 조회 8
혹시 블링크 있니?
20:13 l 조회 6
르세라핌 아일릿은 이번에 캣츠아이 버스 탄거임3
20:12 l 조회 50
리센느 이번에 광고 찍은거 비주얼 개야르임1
20:12 l 조회 23
앤톤 오늘 미쳤네1
20:12 l 조회 17 l 추천 2
빅뱅 콘서트 예매하다가 충격먹은건2
20:12 l 조회 39
ㅇㅇㄹ 잇츠미 인가는 졸업 한거지?2
20:12 l 조회 27
태산 성찬 바이럴 챌린지3
20:12 l 조회 40 l 추천 9
예감 초코감자칩 나온다는데2
20:11 l 조회 20
연뮤방은 왜 호칭이 호떡이야??
20:11 l 조회 9
카톡 갑자기 다른 사람으로 바껴있으면 번호 바뀐거지???1
20:11 l 조회 6
앤톤 얼굴에 볼살 하나도 없는 거 개고자극4
20:10 l 조회 32 l 추천 9
오늘 축구에서 유일하게 웃었던 장면1
20:10 l 조회 87
다들 원희가 만든 행운부적 받아가~ 🍅🍀3
20:10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