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케이스 골라줄 착한 익인이들 구함~!~!~!1
14:31 l 조회 10
비혼다짐1
14:31 l 조회 8
실업급여 처음이라 모르는데 이직확인서 내가 따로 제출해야 돼? 12
14:31 l 조회 15
그거 아니 삼전이 다시 시총 1위됨
14:31 l 조회 37
나 우주테크에 30맠원 넣엇는데 9만원 됨3
14:31 l 조회 41
나 전에 저녁 6시까지만 먹고 아침 되기전까진 안 먹는 걸로 몇달 했었는데 2
14:31 l 조회 7
너네 떨어졌다고 낚시하면 1
14:30 l 조회 32
요즘 ai 글도 잘쓰네
14:30 l 조회 7
언니 쓰러져서 어제 병원 입원했는데
14:30 l 조회 24
개웃갸
14:30 l 조회 24
회사 옷 샘플 (?) 입고 촬영해야하는데 애매한단발 vs 단발1
14:30 l 조회 11
와 내친구 올공 시위 갔었네8
14:29 l 조회 71
공시 국어 베이스 어느 정도는 있는걸까? 9
14:29 l 조회 60
실업급여 정보 - 조기재취업수당이라는게 있었네4
14:29 l 조회 31
얘드라 결혼식 로퍼 꼭 단정한거 신어야해? 4
14:29 l 조회 18
매매할 집을 집주인이랑 직접 얘기하고 서류만 부동산에서 하려하는데 복비 어느정도 줘야하지...?!
14:29 l 조회 9
50대여성중에 알바조차 한번도 안해본 주부들 흔해?4
14:29 l 조회 28
옆에서 자꾸 츄츄츄......츄츄..... 이러다가 또 휴유유유유~ 하고 휘파람 불듯이 하는 사란ㅁ 있는데.. 6
14:29 l 조회 21
얘들아 발사이즈 240 운동화 245면 닥터마틴 250 ㄱㅊ?? 1
14:29 l 조회 5
하닉 290에 2주 샀는데14
14:28 l 조회 840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