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직장 회식에서 뷔폐를 갔거든근데 거기가 해산물 위주였고 킹크랩?이 잔뜩 있던데 다른 직원들 보니 다들 킹크랩 가져와서 먹더라고

근데 나는 손 더러워지기도 싫고 그래서 그냥 초밥, 새우튀김, 회 이런거 위주로 가져와서 먹고 있는데 어떤 직원분이 나한테 “ㅇㅇ씨는 왜 킹크랩 안먹어 오늘같은 날 실컷 먹어야지” 이러더라고

근데 나는 솔직히 킹크랩을 내가 직접 껍질 발라서 먹어 본 적이 없단 말야..평소엔 무조건 엄마나 아빠가 발라줌…근데 그러다가 내가 직접 까먹자니 귀찮고, 잘 모르겠고, 손 더럽히기도 싫어서 안먹던거거든..근데 왜 안먹냐고 계속 묻더라고ㅋㅋㅋ

그래서 “아 저 게 발라먹는게 좀 어려워서용..“ 이랬다 그니까 ”매번 부모님이 해주셔서 모르나보네~“ 이러길래 ”네..ㅎ“ 이랬어

그니까 옆에 듣고 있던 다른 직원이(나이 좀 있는) 나보고 ㅇㅇ씨 그런 얘기는 밖에서 하는 거 아니야 이러더라..? 진짜 좀 당황스러웠음..아니 내가 먼저 나는 항상 부모님이 게 발라줘서 이런거 못먹는다~ 얘기 꺼낸것도 아니고 계속 왜 안먹냐면서 캐묻길래 대답한 거 뿐인데..내가 사회성 없이 하면 안되는 말이라도 한거처럼 취급하고 정색하면서 저리 말하니 어이없더라 내가 뭘 잘못한건가..ㅋㅋㅋ내가 먹는걸로 먼저 꼬투리 잡은 사람이 누군데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너가 한얘기가 좀 뒷얘기 나올만한 얘기이긴해..
나도 너 글 보는데 뭐랄까 좀 판단이란걸 하게 되더라
직장 내부에선 더 그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장 사람들 진짜 개꼰대같다
먼저 남이 먹는걸로 오지랖부린게 누군데 남이 뭘 먹든 말든 신경좀 끄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별로 안좋아한다고 넘어가면 되고 굳이 사실대로 얘기할 필요는 없어
집요하게 물어본사람이 이상하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쓰니가 먼저 말을 꺼낸게 아니어도 결론은 부모님이 안해주면 못 먹는 사람이 되어버린거긴 하니까 물론 저 꼬치꼬치 캐물은 사람이 잘못한거긴 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글쓴이가 먼저 냅다 평소에 매번 부모님이 해주셔서 이런거 혼자 못먹어요 저는~~한것도 아니고 처음엔 그냥 게 잘 못발라먹는다고 답했다가 계속 집요하게 캐물으니 그냥 마지막에 ”네“라고 답한거 뿐인데 뭐가 문제지ㅋㅋㅋㅋㅋㅋ 직장 사람 개꼬임 사랑 못받고 자라서 열폭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직장 사람들이 꼬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 열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장 다니는 나인데 아직도 엄마아빠가 발라준 것만 먹어봤다니.. 편견 생기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직장 사람이 너무 꼽주는거 아니야? 쓰니가 못할 말 한것도 아니고 먼저 남이 먹는걸로 시비 건건 직장사람 본인인데ㅋㅋㅋㅋㅋ 아니꼬와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같애도 안먹었을듯 ㅋㅋ. 이상한 인간들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직장 사람들이 꼰대에 오지랖 알아서하겟지 직접 까줄거아닐거면서 배놔라 감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안먹고 싶으면 안먹을수도 있는거지 참..; 오지랖들 진짜 넓어 난 콩안먹는다고 가정교육 운운했었음ㅋㅋㅋㅋㅋ 곱게 자랐다면서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릴때 부모님이 안 돌봐주셔서 질투난 거야 뭐야 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체 쓰니가 잘못한게 뭔지 1도 모르겠고 걍 불쌍함…
아니 뷔폐에서 뭘 먹든 자기 자유 아니야? 꼭 킹크랩을 먹어야됨?ㅋㅋㅋㅋㅋ왜 남이 먹는 음식으로 꼬투리잡으면서 집요하게 캐묻지? 평소에도 쓰니한테 뭐 열등감 느끼는거 있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저러냐 지가 집요하게 굴어놓고
쓰니잘못 없다..짜증나게하네 직장연놈들 !!!
내가 뭘먹든...남이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다른 직원 분이 ㅇㅇ씨 그런 얘기는 밖에서 하는 거 아니야 << 이렇게 말해준 건 그렇게 기분 나쁠 일은 아닌데?? 곱게 자랐다고 비꼬는 것도 아니고 걍 조언해주는 거임.. 왜냐면 진짜로 굳이 저런 말 안 해도 되니까..?? 솔직하게 말하지 말고 걍 아 별로 안 좋아해서요 ㅎㅎ 라고 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이렇게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같이 밥먹는 자리에서 뜬금없이 저러는게꼽주는게 아니면 뭐지? 밥먹고 있는데 뜬금없이 훈수 받으면 기분 좋을 사람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솔직히 티는 안 내도 모두가 비슷한 생각을 하긴 할 듯ㅋㅋㅋㅋ 좀 피곤한 애네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는 물어봤으니 대답한거긴 하지만 저런 말 실제로 들으면 어..음ㅎㅎ 하게 되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회초년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마지막 직원은 솔직히 재수똥이긴한데 어케보면 맞말이기도하고....걍 저기서 대답으로 까먹기 어렵다기 보다는 까먹기 귀찮아서 안먹는다 요게 좋지않았을까..? 왜냐면 맨첨 직원이 먼저 부모님 언급했는데 그말은 쓰니가 어린것같아서 30대 직원보고 부모님이 매번 까주시나보다 이러진않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네” 한마디 했다가 별소리를 다 듣네ㅋㅋㅋㅋㅋㅋ 저 훈수 둔 사람은 남이 먹는거 가지고 오지랖 부리면서 집요하게 캐묻던 직원보다 쓰니의 “네” 한마디가 더 기분이 나쁘고 긁혔나봄ㅋㅋㅋㅋ 그러니 저러지
열폭이 참 무섭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왜 먼저 오지랖부린 직원한테는 남이 먹는걸로 그러지 마라 또는 남이 뭘 먹든 신경 꺼라 조언 한마디 안하고 애먼 쓰니한테만 훈수질인지ㅋㅋㅋㅋ웃기고 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굳이 안해도 될 말이긴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주 당일치기로 어때? 다녀올만함?(서울익
18:59 l 조회 1
익들 주변에 30대들 미혼 비율이 어느정도야??
18:59 l 조회 1
라이트한 녹차 찾는 사람!
18:59 l 조회 1
난 인티보고 출산 엄청 무섭게 생각했었는데
18:59 l 조회 1
이정도면 보통 체중같지?
18:58 l 조회 10
영양제 먹고 트름 하게 되면 ㅠㅠ 영양제 맛이 막 올라와서 헛구역질 하게 되는데ㅠㅠ 너무괴로움
18:58 l 조회 3
이런말 하기 그릏지만 03인데. 나이든거 맞긴함... 1학년 07년생들임
18:58 l 조회 10
계약 생산직 3개월차인데 사고쳐서 경위서 수기로쓰고 죄송합니다 사과드립1
18:58 l 조회 11
뭐지 아이폰 삭제했던 사진이 갑자기 다시 뜨는데 ..?
18:58 l 조회 7
급해)))) 익들아…지금 조ㅅ소라도 가는거 어때?5
18:57 l 조회 20
7월에 급혼자 여행갈건데 골라주라!
18:57 l 조회 5
체햇는데 너무 배고파 엉엉
18:57 l 조회 4
아 엄마랑 해외여행 중인데 화딱지 나
18:57 l 조회 10
요즘은 만원짜리도 똥닦휴같은데2
18:57 l 조회 10
아디다스 반바지 살 사람 사세유1
18:57 l 조회 20
강아지 인중냄새 너무 중독적임
18:57 l 조회 6
나 공황인건지 뭔지 헷갈려 5
18:56 l 조회 14
봄웜라들아 팔레트 뭐씀????????1
18:56 l 조회 8
요즘 왜 결혼 안 하냐고 물으면 그냥1
18:56 l 조회 21
s&p랑 나스닥100은 대충 1-20년 뒤엔 무조건 지금보다 오를까?2
18: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